[서비스 경영론] CGV의 서비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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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① 선정동기
② CGV소개
③ 국내 영화 시장동향
④ 설립취지
⑤ No 1. Multiplex
⑥ 경영mission
2. 본론
⑦ 서비스 품질
(ㄱ) 신뢰성
(ㄴ) 확신성
(ㄷ) 대응성
(ㄹ) 공감성
(ㅁ) 유형성
(ㅂ) 파카요케(오류방지)
⑧ 서비스 입지
⑨ 서비스 수요예측
⑩ 대기행렬
(ㄱ) 순번대기표
(ㄴ) ARS
(ㄷ) 무인 발권기
(ㄹ) 인터넷 예매
(ㅁ) 티켓 리스
⑪ 서비스 전략
(ㄱ) 골드클래스
(ㄴ) 씨네 드 쉐프
(ㄷ) 4WAY입체 음향 시스템
(ㄹ) 티켓리스
(ㅁ)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ㅂ) 한국영화산업에 이바지
3. 결론
본문내용
국내 영화 시장동향
최종적으로 2004년 서울지역 한국영화 점유율은 54.2%(2003년 49.6%)로 조사되었다. 전국 기준 한국영화점유율은 57%(2003년 53.5%)로 추정된다. 하반기에 조금 힘이 빠지긴 했지만 여전히 놀라운 기록이다. 2004년 한국영화는 총 82편 제작되었고(2003년 80편) 전년도 이월작을 포함하여 78편 상영되었다. 외화는 201편이 상영되어 2004년 전체 상영편수는 총 279편이다. 서울지역 관객 수는 전년대비 7% 증가했는데, 한국영화 관객 수가 17% 증가한 데 비해 외화 관객 수는 2.8% 감소하였다. 전국 관객 수는 약 10% 증가한 1억3천2백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2004년 수출실적도 2003년에 이어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2004년 5천8백만 달러(계약금액 기준)의 수출실적은 전년대비 88% 성장한 것이다. 한국영화의 수출실적은 연이은 해외영화제 수상과 한국영화의 국제적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가파른 상승이 지속될 전망이다.
2006년 말 기준 전국 스크린 수는 영화상영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사)한국영사예술인협회, 각 멀티플렉스 체인 제공자료 등을 토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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