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CGV 서비스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서론
주제선정동기
02 본론
1. 기업소개
2. CGV의 대표전략
03 본론2
1. CGV의 스왓 분석
2. CGV의 STP 분석
3. CGV의 4P 분석
04 본론3
타경쟁사 (롯데시네마)와 비교분석
1. 멤버쉽 사용
2. 특별관
3. 영화정보 제공 및 예매(온라인)
4. 고객관리 및 유지
05 결론
- 본문내용
-
2004.12 CGV광주 오픈 및 스크린 수 200개 돌파 / 영화관 최초 증권 거래소 상장
2005.10 Memory it 오픈 (CGV상암)
2005.12 CGV IMAX 오픈 (용산/인천)
2006.02 상해영화그룹회사(Shanghai Film Group)와 영화관 사업 합작회사 설립 계약 체결 / CGV 로스엔젤레스점 입점 계약 체결
2006.03 국내 최초 네트워크 전송을 통한 디지털 영화 개봉
2006.12 CGV上影(중국 상하이)오픈
2008.7 CGV청주(북문) 오픈 국내최초 에듀테인먼트 영화관, SMARTPLEX 개관
2009.3 아시아 최대규모, 부산 CGV센텀시티 오픈 , STARIUM 센텀시티 개관, CINE de CHEF 센텀시티 오픈, 부산의 고품격 문화 중심, CGV아시아드 오픈
2009.4 중국 내 CGV2호점, CGV신좡 오픈(CINE de CHEF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격조 높은 문화가든으로의 초대, CGV송파 오픈 , 환 황해권 국제화 중심, CGV평택 오픈, 대한민국 문화의 중심 CGV명동, 리뉴얼 후 오픈
2009.5 호남최초 IMAX 상륙~! CGV광주터미널 오픈
서비스 명
Cross Ticketing
좌석 지정 온라인 예매
순번대기표
Gold /Euro Class
고객 D/B 활용 마케팅
CGV는 시장의 선두기업으로서 시장 지배 강화를 위한 신속한 사이트 확보 및 개발전략을 구사하면서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씨너스 등의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 참고문헌
-
www.cgv.co.kr
www.lottecinema.co.kr
http://cafe.naver.com/cinex
http://www.riss4u.net/index.jsp
멀티플렉스CGV ‘정’ 주는 ‘고객무한만족’ 서비스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06.3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