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조직구조분석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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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Ⅰ. 조직소개 ……………………………·……2

A. 선정동기 ………………………………………·…·……2

Ⅱ. 조직설계 현황과 평가 ……………………3
A. 결정요인…………………………………………………3
1. 규모 ……………………………………………………3
2. 연령 ………………………………………………··……5
3. 환경 ………………………………………………………6
4. 기술 ………………………………………………·……8
5. 전략 ………………………………………………·……9
6. 문화 ……………………………………………………12
7. 권력 ……………………………………………………13
B. 구성요소…………………………………………………16

Ⅲ. 조직구조의 문제점 ……………………17

1. KTF 조직구조 …………………………………………17
2. SK텔레콤 조직구조 ……………………………………18
3. KTF 조직구조 문제점 …………………………··……19

Ⅳ. 해결방안 ……………………………·…20

Ⅴ. 결론 ………………………………··……22
본문내용
  ②국내사업
50여개의 Members Plaza(지점), 전화 및 사이버 접점인 6개의 고객센터(Members Center) ,1,500여개의 대리점, 브랜드 특성에 따라 운영되는 드라마하우스

③해외사업
해외 이동통신기업들에 대한 CDMA 기술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공동 프로젝트 수행
세계최대 이동통신 단체인 GSM협의회에서 전세계
모바일 결제 표준 프로젝트를 주도

2.KTF출범, 세계인의 이동통신사로 비상.(2001~2003)
  -2001.02. 한국통신프리텔, 한통엠닷컴 공식합병.
KTF출범
   -2003. 07. 세계 최초 ‘유무선 연통 모바일
‘MSN메신저’서비스 개시 ,  ‘굿타임 경영’선포
3. Have a good time, 최고의 고객만족 실현.(2004~2006)
  -2004.12. 업계 최초 디자인 마케팅 선언
  -2005.08. 위성 DMB서비스 개시
      11. 고객만족경영대상 4년연속 대상수상
  
   4.WCDMA No.1 KTF, "More than mobile, 비전 2015“를 통해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2007.03. WCDMA브랜드 ‘SHOW’런칭
       05. 국내 최초 101개국 WCDMA 자동로밍서비스
  -2008.06. 'SHOW' 서비스 가입자 600만 돌파


(1)경영비전 :
디지털 세상의 personal Hub KTF

(2)경영이념 :
세계최고의 ICET기업 , 새로운 패러다임 , 고객과의 약속 실천, Think Korea , 글로벌 KTF

참고문헌
*참고문헌
KTF홈페이지 http://www.ktf.com/
SK텔레콤 홈페이지 http://www.sktelecom.com/
삼성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한국개발 연구원(KDI) http://www.kdi.re.kr/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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