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경영] 세계가전업체의 기업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및 공유가치
2.경영전략, 조직구조
3.관리시스템, 구성원
4.경영스타일, 기술
5.호프스테드 모형
- 본문내용
-
선대회장인 고 이병철 회장이
1938년 3만원의 자본금으로
대구에서 삼성상회라는 간판을 내걸고 사업 시작
기업소개 (마쓰시타 전기)
1918년 마쓰시다 고노스케 설립
1950년대 후반 급속한 기업성장을 실현하고,
전기세탁기 ․텔레비전 등 전기제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여 종합 가전 제조업체로 부상
내셔널(National), 파나소닉(Panasonic), 제이브이시(JVC)라는
상표명으로 생산
연간매출 5조엔 그리고 국내외 관련회사 570개사, 직원 19만명
2008년 10월 1일부로
마쓰시타 전기산업주식회사에서
파나소닉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공유가치 (마쓰시타 전기)
"산업인으로서 본분에 충실하며 사회생활의 개선과 향상을 도모하며
세계문화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깨끗한 환경, 질서정연, 아침 조회부터 퇴근까지의 과정이 조직적이고 체계적
- 엄한규율, 옷차림과 머리모양 단정
- 마쓰시타의 구성원이라기 보다는 마쓰시타교의 신도와 같은 인상.
- 사업보국, 공명정대, 화친일치, 역투향상, 예절겸양, 순응동화, 보은감사의
일곱가지 가치관으로 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