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마티즈 Matiz 광고P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자사 및 타사 분석
2.소비자 및 시장 분석
3.SWOT & Positioning
4.목표 설정
5.Creative!
- 본문내용
-
1) 자사분석
GM 대우 : New Ways, Always 라는 슬로건
※마티즈의 역사
1998년 / 탄생
2000년 / 마티즈2 출시
2005년 / 뉴 마티즈 출시
2004년부터 5년 연속 슈퍼브랜드 선정,
2007년 에너지위너상 대상 수상
최근 라이벌 경차 모닝에게 판매율 1위 자리를 뺏겼으나,
10년째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뒤집기 노리는 중.
초기 마티즈 전략
경차 혜택을 전면적으로 앞세움
경제적이고 고급스러운 경차의 이미지 확보
(IMF라는 상황에 최대한 편승)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전략
-획기적인 디자인과 차량 혁신
▶젊은 감각과 세련된 이미지, 높은 안정성의 강조
다양한 이벤트 진행(그래비티&커스텀존 설치 등)
크리에이티브한 신개념 경차 컨셉으로
경차시장 1위 탈환이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