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인도법인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현대자동차역사 및 인도시장진출연혁
2.상황분석
3.S-T-P전략
4.마케팅믹스전략(4P)
5.전략 성과 및 향후과제
6. 성공요인
- 본문내용
-
1967. 현대자동차설립
1976. 최초 한국형 승용차 포니 시판
1986. 엑셀 미국 첫 수출
1988. 고급형 중형승용차 소나타시판
1994. 연간 생산 100만대 돌파
1996. 남양 종합기술 연구원 준공
1998. 세계수준경량 고성능 V6델타엔진 독자개발
1998. 인도공장 준공
2001. 현대자동차 인도 공장 생산누계 20만대 돌파
2002. 인도법인(HMI) 인도 2위 자동차회사입지 구축
2003. 인도법인 생산 50만대 돌파
2004. 인도법인 창시 이후 최다 판매 달성
2005. 인도 법인 수출 20만대 돌파
2006. 인도공장<아토스> 남아공 신차품질조사 1위
2007. 인도법인 차세대 소형차 i10 출시
2008.인도법인, 프리미엄 컴팩트카 i20출시
2009. 인도 사상최대 판매
(2) 인도시장의 특성
주요특징:
인도는 주요 산업이 대부분 국유화
민간경제활동도 정부의 통제를 받음
정부는 산업의 자국화 정책을 시행
1인당 GDP300불 내외 => 구매력환산경우 1500불
소비특성:
인도인구 38% 절대빈곤층 But 부유층은 15%
=> 상위 생활수준을 영위하는 인구수가 상당하고 , 그 규모가 점차 확대되어 가고 있다는 점이 중요 (시장 잠재력이 크다고 볼 수 있는 전제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