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중국시장 진출사례분석,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PPT)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CJ오쇼핑 기업분석및 CJ오쇼핑 현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및 CJ오쇼핑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 CJ오쇼핑 SWOT 분석, CJ오쇼핑 STP 분석, CJ오쇼핑 4P 분석, CJ오쇼핑 기업분석
- 목차
-
Ⅰ. 산업환경 분석
Ⅱ. 자사분석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2) 시장점유율 등
(3) 시장의 특성
(4) 최근의 동향
Ⅲ. 경쟁사 분석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2) 시장점유율 등
(3) 시장의 특성
Ⅳ. 재무 비교 분석
(1) CJ 오쇼핑& GS홈쇼핑 재무제표 비교
Ⅴ. 동향 예측
- 본문내용
-
Ⅱ. 자사분석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① 영업개황
신유통문화를 이끌어온 CJ홈쇼핑은 2000년 CJ그룹의 한 가족이 되면서 국내 최초의 홈쇼핑 업체로서 지닌 노하우와 CJ그룹의 미디어, 물류, 마케팅 역량과의 결합에 따른 시 너지 효과로 한 차원 향상된 방송 및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J홈쇼핑은 창사 후 7년간 매년 매출 고신장율과 흑자를 지속해 왔으며 지난 2003년 역신장을 제외하고는 2004년 이후 다시금 높은 성장율과 흑자를 지속 중이다.
고객에게는 최고의 감동을, 협력업체에게는 최고의 파트너십을 그리고 주주에게는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제일 좋은 홈쇼핑 회사가 되기 위해 CJ홈쇼핑은 모든 사업영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②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 방송프로그램제작업(092134)
케이블TV 홈쇼핑 프로그램 공급업체로서 매출액의 구성은 TV홈쇼핑 및 카탈로그, 인터넷을 통한 통신판매와 기타부문 등으로 이루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