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산업환경 분석

Ⅱ. 자사분석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2) 시장점유율 등

(3) 시장의 특성

(4) 최근의 동향

Ⅲ. 경쟁사 분석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2) 시장점유율 등

(3) 시장의 특성

Ⅳ. 재무 비교 분석

(1) CJ 오쇼핑& GS홈쇼핑 재무제표 비교

Ⅴ. 동향 예측


본문내용
Ⅱ. 자사분석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① 영업개황
신유통문화를 이끌어온 CJ홈쇼핑은 2000년 CJ그룹의 한 가족이 되면서 국내 최초의 홈쇼핑 업체로서 지닌 노하우와 CJ그룹의 미디어, 물류, 마케팅 역량과의 결합에 따른 시 너지 효과로 한 차원 향상된 방송 및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J홈쇼핑은 창사 후 7년간 매년 매출 고신장율과 흑자를 지속해 왔으며 지난 2003년 역신장을 제외하고는 2004년 이후 다시금 높은 성장율과 흑자를 지속 중이다.
고객에게는 최고의 감동을, 협력업체에게는 최고의 파트너십을 그리고 주주에게는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제일 좋은 홈쇼핑 회사가 되기 위해 CJ홈쇼핑은 모든 사업영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②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 방송프로그램제작업(092134)
케이블TV 홈쇼핑 프로그램 공급업체로서 매출액의 구성은 TV홈쇼핑 및 카탈로그, 인터넷을 통한 통신판매와 기타부문 등으로 이루어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CJ오쇼핑과 GS홈쇼핑 기업분석(~2009)
  • 목차Ⅰ. 경영분석 자료1. 산업부분별 개황 2. CJ오쇼핑과 GS홈쇼핑3. CJ오쇼핑과 GS홈쇼핑 재무자료Ⅱ. 재무비율분석1. 기업수익력평가2. 기업위험평가 3. 성장성평가 Ⅲ. 비율분석을 이용한 경영평가1. 상호비교법2. 추세분석법3. ROI변동원인분석4. 종합지수법Ⅳ. 현금흐름분석1. 현금 창출능력 분석Ⅰ. 경영분석 자료1. 산업부분별 개황■ TV쇼핑1995년 시작된 케이블TV산업은 현재 약 243여개의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185개 프로그램 공급자(PP; Progr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 기업소개- 사업분야(1) TV 쇼핑국내 최초의 TV홈쇼핑社인 CJ 오쇼핑은 개국 원년인 95년부터 24시간 종일방송을 실시,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신개념 쇼핑문화를 선도해 왔다. CJ 오쇼핑은 TV를 통하여 상품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시청한 고객들은 전국무료 주문전화(080-900-3939)로 전화하여 상품을 주문하면 4~5일 이내로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하여, 제품을 받아 본 고객이

  • 씨제이오쇼핑(cj오쇼핑)기업분석
  • 분석288.종합적인 평가33참고문헌1. 분석 기업의 개요1) 기업의 개요회사명(주)씨제이오쇼핑회사설립일1994년 12월 16일대표이사이해선본사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2724번지본사전화02) 2107-0114주업종홈쇼핑 방송홈페이지http://company.cjmall.com2) (주)씨제이오쇼핑 연혁년 도내 용1994(주)홈쇼핑텔레비젼 설립/ 프로그램 공급허가1995국내 최초 상품판매 방송 진출 /개시1999(주)삼구쇼핑으로 상호 변경/ 코스닥 등록2000CJ(주)에 피인수2002

  • CJ오쇼핑 기업분석
  • 기업분석보고서CJ오쇼핑0504030201목차CONTENTS산업환경분석자사 분석경쟁사분석 재무제표 비교 분석동향 예측 및 이슈 01산업환경분석-홈쇼핑 산업의 성숙기IPTV와의 연계를 통한 성장 기대01온라인 쇼핑몰과의 연계02해외시장으로의 움직임0302자사분석CJ홈쇼핑2000년 국내 최초의  홈쇼핑01창사 후 7년간 매년 매출 고신장율과 흑자를 지속0202자사분석매체케이블TV: 하루 24시간 방송(생방송 20시간) 01카탈로그: 월간 발행

  • [경영학원론]CJ 오쇼핑 기업분석
  • CJ 오쇼핑목차 1. 그룹의 개요- 역사, 회장소개, 사업의 구성, 계열사 수 , CI2. 기업- 개요 (연혁, 조직도, 대표, 직원 수, 주주구성, 주가, 공장)- 주요 제품 및 제품의 구성- 시장의 크기 및 시장 점유율3. 재무사항- 요약 대차대조표- 요약 손익계산서- 재무비율4. 사회적 책임과 위상- CJ 오쇼핑 윤리헌장- CJ 오쇼핑 사회공헌- CJ 오쇼핑만의 경쟁력(사회적 위상)출처1. 그룹의 개요1.CJ의 소개CJ의 본래 이름은 제일제당이다. 삼성그룹의 모기업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