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및 CJ오쇼핑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및 CJ오쇼핑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 목차
-
1. CJ오쇼핑 기업소개
2. CJ오쇼핑 마케팅전략과 기업 핵심역량 및 차별화 전략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핵심역량분석
유통전략시스템 GLS
PB상품
(3) 차별화 전략
스타샵 (스타마케팅)
편성표 공개
카탈로그 전략
3. CJ오쇼핑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1) 중국진출 사례분석
(2) 베트남진출 사례분석
4. 결론
- 본문내용
-
CJ 오쇼핑은 진출국의 내부환경요인, 외부환경요인을 분석하여
자사의 핵심역량 및 차별화전략과 시너지를 발현할 진출국의 기업을 선정하였고
중국, 베트남의 미디어 관련 기업과 합작 투자의 형태를 통해 글로벌 전략을 실행하여
좋은 성과를 이루어내었다.
- 참고문헌
-
-CJ O Shopping, 동방CJ, SCJ, SMG, VTV 홈페이지
-EIU, Vietnam Telecom and Technology 2008. 6
-한국무역협회
-패션넷코리아 (2009.2 PFIN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
-China IntelliConsulting, KOTRA (2010, 9, ‘2010 중국온라인 쇼핑 소비자 보고’)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KOTRA
(2010, 'globalwindow, 중국 온라인 시장, 빅뱅 마켓을 잡아라’)
-Institute for International Trade Focus vol.10 NO.56
TV 홈쇼핑을 통한 아시아 소비시장 진출전략 `11. 12 (박석민 수석연구원 외 3명)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김자권 `13. 8 논문
한국기업의 중국 TV홈쇼핑 시장 진출 전략 연구 : 동방CJ 진출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