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및 CJ오쇼핑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오쇼핑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및 CJ오쇼핑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CJ오쇼핑 기업소개

2. CJ오쇼핑 마케팅전략과 기업 핵심역량 및 차별화 전략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핵심역량분석
유통전략시스템 GLS
PB상품
(3) 차별화 전략
스타샵 (스타마케팅)
편성표 공개
카탈로그 전략

3. CJ오쇼핑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1) 중국진출 사례분석
(2) 베트남진출 사례분석

4. 결론
본문내용
CJ 오쇼핑은 진출국의 내부환경요인, 외부환경요인을 분석하여
자사의 핵심역량 및 차별화전략과 시너지를 발현할 진출국의 기업을 선정하였고
중국, 베트남의 미디어 관련 기업과 합작 투자의 형태를 통해 글로벌 전략을 실행하여
좋은 성과를 이루어내었다.
참고문헌
-CJ O Shopping, 동방CJ, SCJ, SMG, VTV 홈페이지

-EIU, Vietnam Telecom and Technology 2008. 6

-한국무역협회

-패션넷코리아 (2009.2 PFIN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

-China IntelliConsulting, KOTRA (2010, 9, ‘2010 중국온라인 쇼핑 소비자 보고’)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KOTRA
(2010, 'globalwindow, 중국 온라인 시장, 빅뱅 마켓을 잡아라’)

-Institute for International Trade Focus vol.10 NO.56
TV 홈쇼핑을 통한 아시아 소비시장 진출전략 `11. 12 (박석민 수석연구원 외 3명)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김자권 `13. 8 논문
한국기업의 중국 TV홈쇼핑 시장 진출 전략 연구 : 동방CJ 진출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CJ그룹의 문화마케팅
  • 마케팅을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카달로그에 QR코드를 장착하여 스마트 폰으로 이를 스캔하면 상품 영상을 볼 수 있고 결제까지 해결할 수 있는 살아나는 카달로그를 선보였다. 또한 GS편의점에서는 GS샾 카달로그를 비치해 GS편의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려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본론1. 한국 홈쇼핑 기업의 진출 핵심 역량1) 한국의 광고 노하우CJ 오쇼핑은 올해 하반기 개국 예정인 베트남 법인 ‘SCJ TV의 실무진들이 지난 3월 한

  • 기업들의 신규사업 성공,실패 사례분석 레포트(CJ오쇼핑,락앤락,LG상사 신규사업 진출 성공및 실패사례 분석)
  • 기업의 역량 및 약점을 객관적으로 파악하여 전략을 수립해야 새로운 시장에서의 발돋움을 할 수 있을 것이다.본 보고서는 기업들의 신규 사업 진출 성공, 실패 사례를 진출 배경, 성공 및 실패의 요인, 평가로 나누어 다양한 방법으로 분석한 내용이다.2. CJ그룹 사례분석 (CJ오쇼핑 사례분석)2.1 기업소개 및 현황 CJ 그룹은 1953년 제일제당으로 시작하여, 1977년 11월에 삼성과 분리되어 지주회사가 되었다. CJ는 제일제당의 식품사업으로 시작해서 현재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및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
  • 분석(1) 중국인의 소비성향분석(2) 중국의 경제적환경4. CJ오쇼핑의 중국진출 상황분석(1) 중국진출상황(2) 중국진출당시 CJ오쇼핑의 국내상황분석(3) 중국진출당시 중국홈쇼핑 상황분석5. CJ 오쇼핑 중국진출 전략(1) 중국기업과희 합작전략(2) 유통물류전략(3)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6. CJ오쇼핑 중국진출 SWOT 분석7. CJ오쇼핑 중국진출 성공요인8. CJ오쇼핑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중국정부의 견제-해결방안(2) 한류열풍의 부진 및 반한감정

  • CJ오쇼핑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CJ오쇼핑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CJ오쇼핑 마케팅전략 연구1. CJ오쇼핑 기업소개 2. CJ오쇼핑의 글로벌 운영3. CJ오쇼핑 성공요인4. CJ오쇼핑 SWOT분석5. CJ오쇼핑의 운영관리전략6. CJ오쇼핑의 마케팅전략(1) CRM 마케팅전략(2) 뉴로마케팅 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7. 중국진출전략1. CJ오쇼핑 기업소개 - 홈쇼핑 (home shopping)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백화점, 슈퍼마켓 등의 상품정보를 보고 물건을 사거나 영화관 입장권, 항공권 등을 예약예매하는 통신판매의 한 형태. 각 가정의

  • CJ오쇼핑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 CJ오쇼핑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0목차01. CJ오쇼핑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CJ오쇼핑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1) 상생경영(2) 마케팅전략(3) 상품개발전략(4) 고객맞춤 서비스전략(5) 중국진출전략3. CJ오쇼핑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1. CJ오쇼핑 기업소개(1) 기업개요국내 최초의 TV홈쇼핑기업인 CJ오쇼핑은 개국 원년인 95년부터 24시간 종일방송을 실시,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신개념 쇼핑문화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