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산업] STCO 분석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he present men's wear market in Korea
2. An Introduction of STCO
3. The present Men's wear market in U.S.
4. The Strategies presentation
본문내용
1. The present men's wear market in Korea

The launching items for male customer is in limelight.
The male clothing market is developing rapidly
according to prevail the 'Road casual suit stores' after 2000s.
The marketing focused on male customers is increasing.

The male customers

Who feel annoying about shopping online
Who feel adversity about coordination their look

can sure the
steady purchasing power

1. Analysis of present Men's wear market
According to changing of lifestyle and expanding of the liberalization of the attire, male
clothing markets have been diverted to the business casual market that is useful both on
and off time.

<The change of zoning in men’s wear>

In male clothing markets, recently, the blind wearing of business suit that unconcerned
with TPO is reduced. At the same time the fastest growing trend have not a division
between business look and character zon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뽀로로 글로벌 마케팅전략
  • 브랜드 파워도 커지고 있다는 것을 잘 나타내 주고 있다. ‘뽀로로’의 주 시청자인 유치원생들이 자라면서 소비층이 넓어지고 있고 상품도 유아용 장난감 일색에서 성인용 음료와 비타민 케이크로 확대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외에 유아용 기능성 게임과 전자출판 등의 신규 사업에 이어 뽀로로 테마파크도 열 계획이다 이어 글로벌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안에 중국 지사를 설립할 계획이다.Ⅱ. 국내 캐릭터 산업 환경 분석1. 주요 시장 현황(1) 캐릭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 글로벌 브랜드인 폴로를 추월했다는 점은 오늘날 경쟁업체에 대항하여 살아남을 수 있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해주고 있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II. 환 경 분 석1. 의류산업의 연혁우리나라의 봉제공업은 구한말 갑오경장이후 양복과 서양식 군복의 착용,유니폼 셔츠 내의 착용 등 개혁의 영향을 받아 출발되었다. 그 후 한국전쟁을 기점으로 의생활이 한복 착용 습관에서 간편하고 활동성이

  • [국제경영학] 유니클로의 해외진출
  • 전략으로 시장에서 자리잡아가고 있다. 유니클로의 브랜딩과 고품질의 글로벌한 상품을 만들며 나라에 맞게 현지화해가고 있는 유니클로를 통해 자국의 성공으로 구축된 역량들이 우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며 앞으로의 해외진출의 성공 가능성은 높아갈 것이라고 보인다. fashion -의류산업의류산업은 의복뿐 아니라 의복 제조와 관련된 모든 업종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개념이다. 가령 직물업, 염색업, 가공업을 비롯하여 의류 디자인 및 봉

  • [촉진관리] 쌈지 SSAMZIE 촉진관리 사례
  • 산업분석①의류시장규모의 추이②02년 시장전망 및 업계대응전략③여성복 시장 분석④피혁잡화 시장 분석⑤온라인유통III. 마케팅분석①.4Cs(4Ps)분석②마케팅 전략분석③현재전략의 문제점④SWOT분석IV 촉진전략분석①AD②EVENT&PR③딸기를 통한 프로모션 활동④온라인 PR활동V.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전략① 고객지향적 4P전략② 문화마케팅적 프로모션 전략③ DB구축과 IMC를 통한 이익창출VI. 추천전략①쌈지브랜드의 장단점 및 개

  • [해외투자론]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 2006년도 2학기 해외투자론아모레퍼시픽목 차 1. 서론1. 기업 소개 및 연혁1) 기업 소개2)‘AMOREPACIFIC’의 의미3) 기업 연혁4) 경영 철학 5) 경영 목표 Ⅱ. 본론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기2) 국내 화장품산업의 문제점2.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환경1) 중국시장의 특성2) 중국의 화장품 시장 분석3)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3.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분석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