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이케아 IKEA의 한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KEA 의 간략한 소개 / 광고
2.환경 변화 예측
3.수요 예측
4.전략 목표 설정
5.마케팅 전략 수립
6.결 론
- 본문내용
-
3C&FAW - Company
가구업계의 “맥도날드”로 불리는
스웨덴 홈퍼니싱 기업
조립식 가구 및 생활용품 전반 취급
DIY 분야에서 폭발적인 매출 신장
기록
세계적인 문화브랜드 기업
해마다 4억 명 이케아에서 쇼핑
148억 유로의 매출액 (2005년 기준)
1억 8천만 부의 카탈로그 발행(2006년도 기준)
->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힘
튀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정형화된 제품을 선호 !!
디자인과 가격에 민감하고 자신만의 공간을 선호 !!
①변화를 선호 ②개성을 중시 ③가격에 민감 ④디자인에 민감
⑤평범한 것을 싫어함 ⑥주5일제로 인한 여가시간 증가 -> DIY선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