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IKEA 경영전략분석및 아케아의 다양한 마케팅전략,글로벌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일본진출 실패사례분석,한국시장진출및 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케아 IKEA 경영전략분석과 아케아의 다양한 마케팅전략,글로벌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일본) 실패사례분석과 한국시장진출및 전망연구 레포트 입니다.


총 16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Ⅰ. 서론
1. 이케아 기업소개
2. 이케아의 경영목표
3. 이케아 기업연혁

Ⅱ. 본론
1. 이케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2 .이케아의 마케팅, 경영전략
1) 기업 경영전략
(1) 공격형 전략
(2) 방어형 전략
2) 사업부 차원의 전략
(1) 비용우위전략
(2) 차별화전략3) 마케팅전략
1) 미끼전략
2) 카달로그 마케팅
3) 위기대응전략
(4) 제품 측면에서의 마케팅 전략
(5) 서비스 마케팅전략
4) 이케아의 글로벌전략
(1) 표준화전략
(2) 현지화전략

3. 이케아 해외진출 실패사례 (일본)

4. IKEA의 한국진출전략과 향후전망

Ⅲ. 결론
본문내용
이케아는 저렴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생산해 내기 위해 제품 측면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설정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데 주력했다. 이러한 전략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생산단계에서 가격을 먼저 설정하고 이에 맞춰 디자인 하는 것이다. 두 번째, 글로벌하게 분업화된 대량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대량 생산 시스템은 저가 상품을 형성하는 기본이지만, 이케아는 각 국가별로 공장을 운영하여 이러한 점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IKEA)의 아시아 진출전략과 시사점
  • 글로벌 기업으로 진화했다. 2005년 1999년과 비교해 매출액 약 45% 매장 방문객 수 약 52%가 증가하는 기록적인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한.EU FTA 체결로 한국 시장 진출해서 현재 광명점, 고양점을 오픈하였고 온라인몰에서 주문을 받고 있다. 아시아 시장에서는 일본 진출 후 실패를 경험한 부분을 알아보고, 중국에서 크게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중국시장에서의 이케아 성공사례를 조사해 보고, 한국 진출 영향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
  • IKEA 기업사례연구 보고서- 목차 -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 기업사명과 비전(3) 이케아 기업선정배경(4) 이케아 기업역사와 규모2. IKEA 이케아 경영전략(1) 가격전략(2) 디자인 전략(3) 유통차별화 전략3. IKEA 이케아 SWOT분석4. IKEA 이케아 STP분석(1) Segmentaition(2) Targeting3) Positioning 5. IKEA 이케아 마케팅사례 연구(1) 프로모션 전략(2) 현지화마케팅(3) 서비스마케팅(4) 홍보전략6. IKEA 이케아 글로벌 진출사례(1) 이케아 중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글로벌 성공요인& IKEA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IKEA 문제점과 향후전망과 느낀점
  • -목차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 경영철학(3) 이케아 기업목표2. IKEA 이케아 기업성공요인분석3. IKEA 이케아 글로벌진출 전략4. IKEA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5. IKEA 이케아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6. IKEA 이케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7. IKEA 이케아의 문제점8. 결론 및 느낀점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IKEA의 창업자 잉바르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 /IKEA 아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이케아 IKEA 향후시사점연구
  • 기업분석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향후시사점-목차-1. 이케아 IKE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연혁2. 이케아 IKEA 현재상황분석3. 이케아 IKEA의 조직문화 4. 이케아 IKEA SWOT분석5. 이케아 IKEA 경영전략(1) 매장전략(2) 쇼룸전략(3) 생산전략(4) 디자인전략(5) 서비스전략(6) CSR경영6.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결론 및 시사점1. 이케아 IKEA 기업소개(1) 기업개요이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망과 이케아 마케팅 아이디어 제언
  •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마케팅 아이디제언INDEX1. 이케아 IKEA 기업소개2. 이케아 경영철학3. 가구시장 분석4. 소비자분석5.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es(3) Opportunity(4) Threat6. 이케아의 차별화전략7. 이케아의 성공전략8. 이케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전망10. 향후 마케팅 아이디어 제언1. 이케아 IKEA 기업소개IKEA 이케아라는 기업명은 IKEA의 창립자 잉바르캄프라드(Ingvar Kamprad)와 그의 가족농장 이름인 엘름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