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Club med의 인사관리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a)안
1. Background & History
2. Distribution
3. Competition
4. Service concept, Operating strategy
and service system
II.(b)안
1. American zone
2. Village organization
3. Rotation of GOs
4. Recruiting in the American Zone
5. Options
III. Discussion
- 본문내용
-
3. Competition
◎ AI resort market에서의 경쟁자
All inclusive인 업체는 숙소, 식사, 레크레이션 활동 등을 모두 포함하는 패키지 회사이다. 대부분의 Al는 다양한 레크레이션 활동을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 Jack Tar Village company
“Covers virtually everything” 이라는 슬로건을 낸 경쟁자로 소비자는 멋진 방, Full size bed 다른 호텔 1등에서도 보기 힘든 고급 서비스를 받게 해 주었다. 바다로의 이동, 음료바도 무료로 제공하며 담배와 음료까지 포함하여 클럽메드보다 더 넓은 범위의 AI resort 로 자리잡았다.
• Super club organization (Couple1,HedonismⅡ)
"First couple only resort in the Caribbean1"
1978년 캐리비안에서 오픈해 첫해 10%의 예약이 찼지만 Travel agency를 끼고 나서 1982년 50주 연속 100% 예약이 차는 수준높은 경쟁자로 거듭났다.
"Winter season resort(90% of occupancy)" "자유분방한 성 개방적 분위기의 해변" 이라 불리우는 HedonismII는 1974년 오픈한 이후 약간 다른 성향의 시장으로 나타났다. 겨울에 90%가 찼는데 바다를 나누어 일반비치웨어와 누드비치를 겸한 새로운 도전장을 내민 회사였다.
4. Service Concept/Operating Strategy/
Service Delivery System
◎ GO와 GM은 하나 라는 슬로건으로 한 건물에서 함께 생활하도록 고안 되었다. 다양한 스포츠 시설인 축구, 발리볼, 윈드서핑들을 함께 즐길 수 있게 했다.
• GO(Gentle Organizers)
GO는 친절한 직원을 의미하는데 이들은 개성과 대화능력, 인상, 자기관리능력, 협동심과 상식,유머감각을 갖춘 대인기술을 중요하게 생각한 회사의 노력이 돋보인다. 스포츠 강사, 엔터테이너, 요리사등이 포함되며 다양한 분야에서 GM들의 만족을 위해 일하는 빌리지 직원을 총칭하는 말이다.
• GM(Gentle Members)
Village에 찾아온 고객을 일컫는 말로 멤버십이 발달된 구조를 볼 수 있다. 또한 Village는 휴식과 즐기는 것 이외에 아무것도 걱정할 수 없도록 고안되었는데, 워커홀릭들에게 2주간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GM과 GO가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다양하고 무한한 뷔페식 레스토랑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