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리조트개발사례분석,지중해클럽,클럽매드,클럽메드성공전략,클럽메드빌리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클럽메드의 개요
Ⅱ.클럽 메드의 연혁 및 현황
Ⅲ.클럽메드 빌리지 –프랑스
•오피오 앙 프로방스
(CLUB MED OPIO EN PROVENCE)
•발토랑 (CLUB MED VAL THORENS)
•비텔 (CLUB MED VITTEL)
Ⅳ.클럽 메드의 성공전략 및 SWOT분석
Ⅴ.결론-발전 방향
본문내용
Ⅰ. 클럽메드의 개요


지중해 클럽(Club Mediterance)
▶ 클럽 메드(Club Med)

1950년
프랑스인 제라드 블리츠를 주축으로 한 휴가모임.
▶이 모임을 ‘클럽’ 이라 부름

1955년
경영의 귀재 길버트 트리가노
합류. ▶영리 법인체로 변화

참고문헌
▷ 논문 ◁
● 클럽메드 지오시스템의 외식업 적용 가능성에 관한 마케팅 연구 :TGI Friday's 적용을 중심으로 / 김상엽
● 복합리조트 개발 특성과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이경호
● 리조트 여가활동 지도자의 자질과 리조트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 김용선
▷ 클럽메드 ◁
● http://en.wikipedia.org/wiki/Club_Med
● http://blog.naver.com/moronay1820?Redirect=Log&logNo=90018636328
▷ 오피오 앙 프로방스 ◁
●http://www.atours.co.kr/board/community_form.asp?mode=view&table=ebp_board_promotion&uno=9&align=1&searchField=&searchName=&page=1
●http://cafe.naver.com/angelheart1004.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464
▷ 발토랑, 샤모니, 비텔 ◁
● http://blog.naver.com/tricom?Redirect=Log&logNo=60021583556
●http://209.85.175.104/search?q=cache:QlOO8GBnyOAJ:travelpartner.clubmed.co.kr/brochure/brochure_dl_action.php%3Fbrochure_id%3D148+%EB%B9%84%ED%85%94+%EC%97%90%EB%A5%B4%EB%AF%B8%ED%83%80%EC%A7%80&hl=ko&ct=clnk&cd=3&gl=kr
● http://blog.naver.com/jykim1012?Redirect=Log&logNo=4002509175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클럽메드의 마케팅전략과 한국유인전략
  • 목 차1.회사소개 1) 클럽메드란 2) 클럽메드의 역사 및 현황 3) 한국 클럽메드의 역사 및 현황 2. 시장 분석 1) 관광산업분석 2) 소비자분석 3. 경쟁분석 1) 유사상품과의 경쟁분석 2) 기타 독립 리조트 4.클럽메드의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주요 고객 및 포지셔닝 3) 마케팅 믹스 8P 5.성공요인 분석 6. 한국 클럽메드 빌리지의 타당성 조사 1) 환경적 요인 분석 2) 시장성 분석 3) 접근성 분석 4) 한국 클럽메드 빌리지로의 유인전략 1.회사소개 1)

  • [서비스운영관리기업사례분석] 클럽메드
  • 클럽 메드의 메드는 지중해 (Mediterranean)의 약자. 1955년 유럽인에게는 환상의 섬으로 불리던 타이티에 클럽 메드 빌리지가 문을 연 이후, 현재 클럽 메드는 아시아태평양의 11개 빌리지(리조트 시설을 이렇게 부른다)를 포함, 현재 전세계 120개 빌리지를 운영하는 거대한 리조트체인으로 진화했다.2. 클럽메드의 서비스 상품의 개발, 관리● 클럽메드만의 서비스상품 - 성공요인○ 차별화된 고객 전략: ‘지오시스템(Gentle Organizer System)클럽메드의 ‘

  • [관광학원론] 클럽매드(club mad)의 성공기업 사례
  • 클럽메드는 54년 경영의 귀재인 길버트 트리가노가 합류하면서부터 수익금을 남기는 영리 법인체로 모습이 바뀌었다.클럽메드의 메드는 지중해 (Mediterranean)의 약자로 지중해 클럽으로 클럽메드의 로고는 태양과 바다를 의미하는 넵튠(그리스 신화 바다의 신)의 표창을 본떠서 만들었다.1955년 유럽인에게는 환상의 섬으로 불리던 타이티에 클럽메드 빌리지가 문을 연 이후, 현재 클럽메드는 아시아태평양의 11개 빌리지(리조트 시설을 이렇게 부른다.)

  • [관광학] 클럽메드 ClubMed 마케팅과 성공요인
  • 1. 과제 선정 이유 2. 클럽메드란 ? (1) 클럽메드의 개요 (2) 세계의 주요 빌리지 (3) Only 클럽메드 ! 3. 클럽메드의 마케팅적 특성 (1) 성공적인 고객 수요 분석(2) 고객 수요의 마케팅 전략에 분석 (3) 구체적 마케팅 전략 4. 클럽메드의 성공 요인 (1) 클럽메드의 자랑 !G.O. !(2) 합리적인 경영시스템(3) 클럽메드만의 독특한 경험(4) 여행상품에 대한 새로운 수요 예측 (5) 전 연령이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휴양지5. 클럽메드의 오늘과 내일(1) 오늘날의 클

  • [리조트경영론] 마리나 리조트
  • 클럽메드- 지중해 클럽이라는 뜻,세계 최대, 최고의 휴양레저리조트모토-무엇이든 할 자유,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고객의 자유를 최대한 존중 체류형 상품을 제공- 클럽메드는 패키지 금액에 항공, 숙박, 식사, 다채로운 게임 및 수 십여 가지의 레져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이 모두 포함 *SUBJECT CLUB MED 22. 클럽메드 연혁 & 경영실적 *클럽메드 연혁 & 경영실적 연혁1950- Gerard Bilitz 란 사람이 스페인 Alcudia에 첫 텐트 빌리지를 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