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기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슬로건
3. 기업의 이념
(1) 고객의 즐거움이 최우선
(2) 도전과 창조정신
(3) 환경 경영과 사회 환원
4. 기업구조
(1) 컴퍼니제도
5. 기업연혁
(1) 전자 사업
(2) 엔터테인먼트 사업
(3) 게임 사업
(4) 네트워크, IT 및 금융사업
6. 경영 전략, 사례
(1) 글로벌 물류 전략(세계적인 공급망)
(2) 글로벌라이제이션(globalization)
(3) 디지털 드림 키즈 전략(디지털네트워크화)
(4) 브랜드 전략
(5) 환경 경영
7. 참고자료, 문헌 출처
본문내용
(4) 브랜드 전략
소니가 브랜드 이미지 전략을 중시하고 있다는 것은, 1997년 법무와 지적재산권 부문에 설치된 브랜드 매니지먼트실을 통해서 잘 알 수 있다.
이 곳은 소니 브랜드를 일괄 관리하며 브랜드의 유지와 관리, 고양 등의 업무를 한다. 그들은 미국의 계열 영화관인 50곳의 소니 극장 중 48곳에 대해서 브랜드 이미지와 걸맞지 않다는 이후로 간판을 내려놓게 하고, 뉴욕에 존재했던 ‘SONY’라는 간판을 내건
참고문헌
http://ko.wikipedia.org
http://www.sony.co.kr/
http://www.sony.com/
http://www.seri.org
구글, 네이버 검색
<삼성과 소니> 장세진 지음, (주)살림출판사
<소니의 선택, 소니의 성공> 마쓰오카 다케오 지음, 연합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전략] 소니 MP3플레이어의 브랜드포지셔닝전략
  • 소니는 틈새시장인 여성시장을 공략해야 한다.가설 검증 소니의 제품 특징제품의 성숙기에 따른 여성 소비자의 구매증가설문조사를 통한 실증분석주요기업들의 현 여성 프로모션 전략목표 대상 설정 및 분석목표 대상의 구체적 설정목표 대상의 분석6. 목표대상의 경쟁상품군 비교를 통한 경쟁력 재고마케팅 전략 수립 및 기획7. 전략의 배경7.1 경쟁의 가속화7.2 성별 구매행동 패턴의 차이7.3 소니 제품의 특징8. 전략의 프레임워크8.1 단계1

  • [기업문화] 소니코리아 `i-BEST`운동
  • 기업문화가 어떤 식으로 소니코리아에 이식되고 있는지 관찰해 보는 것도 큰 의미를 지닌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막상 소니코리아를 방문하고서 알게 된 것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처럼 소니본사의 기업문화를 닮은 문화를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과, 기업문화라고 부를만한 것이 아직 확립조차 안 되어 있다는 것이었다. 이로 인해 우리는 질문의 방향을 바꾸어 그렇다면, 소니코리아는 현재 이러한 상태를 어떤 식으로 해결해가고 있는지 조사하

  • [국제경영]해외진출전략과 사례-현대자동차의 인도 현지화전략,소니의 현지화 전략
  • 소니의 현지화 전략) (p12)1) 소니의 연혁2) 소니의 글로벌 전략의 배경3) 소니의 세계화 전략 (p 13)4) 소니의 미국 진출 분석5) 사례조사 - 소니 TV의 미국시장 점령(마케팅전략으로 분석)(p14)6) 신규 사업 분야의 진출 -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변신 (p 17)7) 소니의 21세기 비젼 8) 소니의 글로벌화 시사점 (p18)Ⅲ. 결론 (p19)글로벌 기업(다국적 기업)이란 2개국 또는 그 이상의 국가에서 직접적으로 기업 활동을 전개하는 모든 기업체로 제조와 영업 활동의

  • [경영학] 소니의 성공과 실패(소니 침몰의 원인 분석)
  • 소니의 성공과 실패-소니 침몰의 원인을 찾아서-목 차소니는 어떤 기업인가?소니의 역사소니경영소니침몰- 실패원인소니의 현주소결 론Sony소니는 총 시가총액 약 9조 엔에 달하는 거대 기업이다. 대표 사업분야인 소진 전자부분의 시가 총액은 2조 1780억 6000만엔에 달한다.뉴욕타임즈 2010년 기업이미지 조사결과 - 구글에 이어 기업이미지 2위에 오르는 저력을 가진 기업이다. (삼성 22위)소니의 역사1946년 5월 7일 도쿄 통신 공업 주식회사

  • [국제경영] 삼성전자 `애니콜`과 노키아의 중국 진출 사례 연구
  • 목 차Ⅰ. 서론1. 조사동기2.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를 선정한 이유Ⅱ. 본론1. 중국 시장 분석1)중국 시장 배경 분석2)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분석2.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진출1)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시장 진출 동기2)삼성전자 ‘애니콜’의 차별화 전략3)삼성전자 ‘애니콜’의 SWOT4)삼성전자 ‘애니콜’의 성공요인3. 노키아의 중국진출1)기업소개2)노키아의 중국 시장 진출 개요3)노키아의 성공요인Ⅲ. 결론1. 중국시장에서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