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미노 피자의 7S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Overview of the project
Purpose of the project
Methods for conducting case analysis
2. 7-s Analysis
strategy / structure / system / staff / skill / style / shared value
3. Problem & recommendation
Domino’s discount strategy
Relationship between franchisees and head office
Friction between R&D and purchasing department
4. Q n A
본문내용
- Why we choose domino’s?
Domino’s has focused only on delivery service
Domino’s is foreign affiliated
Domino’s has chosen premium strategy


we expect that domino will have different organizational structure

- Methods for conducting case analysis
Interview
Searching information (internet, book, etc..)
Having a discussion



Facebook marketing

Through this service, they started to promote their brand and implement some event

invasion of privacy

&
No idea how to use Facebook unlike other social medi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맥도날드에 관한 기업조사분석
  • 마케팅으로서 그 자사의 브랜드를 고객에게 알리고 인식시키는 것은 어려울 뿐만 아니라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그 자사의 브램드만을 듣고도 고객이 그것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자사의 브랜드를 고객에게 알리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할 뿐아니라, 그럼으로써 단순한 기업이 아니라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66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종업원의 서비스는 맥도날드를 찾는 사람에게 편안하게 식사를 하고 갈 수 있기에 충분할 것

  • [마케팅]BHC 패스트푸드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을 느꼈다. 현대 사회는 마케팅이 중요하게 부각되는 사회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때 소비자들이 먼저 와서 찾아주기를 기다리는 시대가 아니라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할 만한 대상을 설정하고 고객층이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적극적으로 홍보 해야만 한다. BHC는 나름대로의 경영목표와 방향을 가지고 있기는 했지만 BHC가 속해있는 패스트푸드시장의 환경 분석과 고객의 진정한 필요가 무엇인지 충분히 분

  • [졸업][마케팅전략]SK텔레콤 CARA 광고전략 및 마케팅분석
  • 분석1) 우리나라 기혼여성 비율2)30-49 여성 이동통신 가입자 비율 3) 주부들의 라이프 스타일 4) 주부들의 이동전화 사용실태소비자 분석 결론▣ 긍정적인 측면▣ 부정적인 측면3. 제품 SWOT분석4. 경쟁자 분석◆ 드라마(KTF)1) KTF의 전략분석2) 드라마 소개3)드라마의 문제점5. 자사 제품 분석카라 소개 (1) 출시 배경(2) Brand Name - CARA(3) Brand Concept(4) Brand Image(5) STP분석(6) 4P mix분석Ⅲ. 마케팅 목표1. 마케팅 목표Ⅳ. 마케팅 전략1. STP2. 4P MIXⅤ.

  • [마케팅관리] SK텔레콤의 카라를 통해 바라본 여성 타겟 마케팅
  • 마케팅 전략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인가기존의 카라는 가격에 민감한 여성들의 심리를 적극 반영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한 요금제로서는 비교적 저렴하고 단순한 가격을 앞세워 경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제조업체와 함께 디자인 및 액세서리 기능을 갖춘 카라 전용 휴대폰까지 제공하여 보다 더 여성 중심의 제품을 선보이려 하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카라가 여성을 위한 여러 가지 컨텐츠를 운영함에 있어서 다소 산발적이고 두드

  • [경영전략]이동전화회사의 마케팅 성공전략
  • 도미노피자 등 코스메틱랜드 등고객센터 (02)6808-011 (전국)1588-0016Ⅴ. TTL과 Na의 관계마케팅전략1. TTLTTL 카드 소지자에겐 TGI, Fridays, Marche 도미노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 크라운베이커리 20%,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등등 이밖에도 더 많은 할인혜택을 준다. 이것은 SK사와 제휴한 업소들과 연결하여 Marketing하는 관계마케팅 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