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사례.hw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9 / 2019.12.24
- 5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서론 ---------------------------------------------------------- 2
1. 조원 및 역할분담 소개
2. 제품 선정 배경
3. GM대우 소개
4. GM대우 상품 및 특징
Ⅱ. 본론 ---------------------------------------------------------- 10
1.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소개
2. 거시적(외부) 환경 분석(PEST분석)
1) Politics (정치적)
2) Economy (경제적)
3) Social-Cultural (사회-문화적)
4) Technical (기술적)
3. 미시적(내부) 환경 분석(3C분석)
1) Company(자사) 2) Competitor(경쟁사) 3) Customer(고객)
4.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STP전략
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 시장 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ning)
6. 마케팅 믹스 (4P MIX)
1) 제품 (Product)
2) 유통 (Place)
3) 가격 (Price)
4) 촉진 (Promotion)
Ⅲ. 결론 ---------------------------------------------------------- 46
1. 결과 및 해석
2. 판매 성과
3. 이번 보고서 작성을 마치면서...
Ⅳ. 참고문헌 ------------------------------------------------------- 51
- 본문내용
-
거시적(외부) 환경 분석(PEST분석)
(4) Technology(기술적 환경)
- 경차의 진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그저 단순하게 마티즈의 계보를 잇는 경차에 한정할 수 없다. 실제로 이 차를 한번 타보면 이 차량은 단순히 경차에 머물러 있지 않다. 주행감이나 정숙성은 이미 경차 이상의 것을 보였고, 품질과 감성적인 만족도 역시 그 이상이다. 또한 외관 역시 경제성에 타협하지 않고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강하게 살리고 있다.
1000cc DOHC(Double OverHead Camshaft) 엔진을 탑재하고 SOHC급의 안락함과 연비를 뽑아내고 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연비는 17km/h(A/T)인데 예전 올뉴마티즈(現 마티즈 클래식)의 연비였던 16.6km/h(A/T)에 비하면 놀라운 진화가 아닐 수 없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