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

본론
1. 기업소개
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
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
4.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의 매출현황

결론
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② STP

1. Segmentation (세분화)

2. Targeting (표적화)

3. Positioning (위치화)


③ 4P


1. 제 품 (장소 전략)


1) 오프라인-온라인 이용자의 서지사항 연계
2) 북마스터기능의 확장 - ‘책 선생님’ 기능 & ‘이달의
북마스터 추천’
3) 최신의 뉴스와 관련된 도서 추천 Service - ‘책으로 보는 세상’
4) 독서 문화와 개인 서평 문화의 체험 - '북로그' & '프렌드샵'

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
① SWOT

1. 많은 도서정보 보유
2. 국내 최대 서적보유업체
3. 최대규모 도서유통업체
공급자의 협상 의 강한
교섭력



1. 지방에서의 대형서점에
대한 수요 때문 에 계획을
철회
2. 높은 재고비용을 감수하
여 희귀한 책들도 보유


1.저렴한 가격, 빠른 배송, 브랜드, 양질 의 도서정보
2. 인터넷 이용자의 증가는
교보문고에게 기회


1.도서 할인업체의 영향으로 출판계는 모두 감소세를 보임
2. 인터넷서점 등장하면서 도서유통업체위기
3. 도서시장 축소의 부정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 교보문고 마케팅 전략목 차들어가며교보문고 마케팅전략1. 교보문고 소개2. 온라인마케팅 전략-SWOT분석⑴ Strength (강점)⑵ Weakness (약점)⑶ Opportunities (기회)⑷ Threats (위협)-STP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마케팅믹스전략1. 제품1) 오프라인-온라인 이용자의 서지사항 연계2) 북마스터기능의 확장 - ‘책 선생님’ 기능 & ‘이달의 북마스터 추천’3) 최신의 뉴스와 관련된 도서 추천 Service - ‘책으로 보는 세상’2. 가격전략1) 배

  • [인터넷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전략 사례
  • e-marketing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사례전략제출일 : 07. 05. 17(목) 13교시c o n c e n t서론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본론1. 기업소개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결론조원이 내린 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서론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

  • [교보문고 마케팅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략제언
  • 교보문고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교보문고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온라인,오프라인서점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교보문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교보문고 마케팅전략(1) 서비스마케팅(2) CRM 마케팅(3) 내부마케팅5. 교보문고 미래전략제언(1) 실버타겟 마케팅(2) 온라인서비스 강화(3) 배송개선(4) RFID 활용전략6. 결론 및 향후시사점CONTENTS1. 교보문고 기업소개정식 명칭은 (주)교

  •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서점 YES24 `예스24`의 성공전략
  • YES24의 성공전략Contents서 론1. 인터넷 서점의 장점2. 인터넷 서점 수 3. 인터넷 서점 시장 규모 4. 인터넷 서점 이용 분야 5. 인터넷 서점 이용층 및 이용 이유 6. 인터넷 서점 현황 7. 인터넷 서점의 문제점 본 론1. YES24의 시작 2. YES24의 개요3. YES24의 지향가치4. YES24의 연혁5. YES24의 간략한 소개6. YES24의 현황7. YES24의 성공요인8. YES24의 마케팅전략9. YES24의 SWOT10. 인터넷 교보문고와의 핵심요인별 비교분석11. YES24, 알라딘, 인터넷 교보 사이트 분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전략① STP전략 p② 4P전략 p⑷ on-line 마케팅전략① STP전략 p② 4P전략 p③ 7C전략 p⑸ 아마존의 on-line마케팅 전략 p2. 교보문고⑴ 기업소개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