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
본론
1. 기업소개
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
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
4.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의 매출현황
결론
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② STP
1. Segmentation (세분화)
2. Targeting (표적화)
3. Positioning (위치화)
③ 4P
1. 제 품 (장소 전략)
1) 오프라인-온라인 이용자의 서지사항 연계
2) 북마스터기능의 확장 - ‘책 선생님’ 기능 & ‘이달의
북마스터 추천’
3) 최신의 뉴스와 관련된 도서 추천 Service - ‘책으로 보는 세상’
4) 독서 문화와 개인 서평 문화의 체험 - '북로그' & '프렌드샵'
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
① SWOT
1. 많은 도서정보 보유
2. 국내 최대 서적보유업체
3. 최대규모 도서유통업체
공급자의 협상 의 강한
교섭력
1. 지방에서의 대형서점에
대한 수요 때문 에 계획을
철회
2. 높은 재고비용을 감수하
여 희귀한 책들도 보유
1.저렴한 가격, 빠른 배송, 브랜드, 양질 의 도서정보
2. 인터넷 이용자의 증가는
교보문고에게 기회
1.도서 할인업체의 영향으로 출판계는 모두 감소세를 보임
2. 인터넷서점 등장하면서 도서유통업체위기
3. 도서시장 축소의 부정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