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마케팅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문제점,해결방안제언및 향후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24 / 2018.01.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보문고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문제점,해결방안제언및 향후시사점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교보문고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기업설립배경

2. 교보문고 성공요인

3. 교보문고 성공전략

4. 교보문고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사례

6. 교보문고 문제점

7. 문제 개선방안 제언

8. 향후 시사점 연구
본문내용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
시장의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교보문고는 시장 선도 기업의 자리를 지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시스템 MIS] 교보문고 경영분석 - 환경분석, MIS구축사례, 마케팅 4P SWP SWOT 6C 분석(HWP)
  • 교보문고 역량평가 분석- 내정 / 외적 / 환경 평가 분석5. 교보문고 마케팅 분석- SWOT, STP, 4P MIX 전략6. 교보문고 경영전략 - 6C 분석7. 교보문고 - 문제점 및 성공전략 분석Ⅲ. 결론 - 향후 개선방안 및 나아갈방향Ⅰ. 서론구분내용업종출판, 서점 설립일1981년 06월 01일 본사서울 종로구 종로1가 1번지 매장현황부천점, 분당점, 성남점, 안양점, 창원점,대구지점, 부산영업점, 강남점, 인천점총자산3,500억 원(2011) 1. 기업개요 및 기업현황정식 명

  • [국제경영] 진로소주(진로재팬)의 일본진출전략
  • 성공적인 유통망 확보 .106. 진로재팬의 SWOT분석 107. 향후 진로의 전략 .101) 젊은층 공략 .102) 브랜드 확장의 필요성 .113) 새로운 형태의 점포에 대한 공략 .114) 다양한 수출시장 확대 .13III. 결론 및 시사점.14IV. 참고문헌.

  • [삼성카드 마케팅 PPT] 삼성카드 기업 SWOT분석과 삼성카드 마케팅전략및 CSR전략분석과 삼성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및 향후시사점삼성카드는 88년 세종신용카드를 인수함으로써 카드 업계에 처음 발을 들여 놓았고, 이후 끊임없이 발전하며 현재는 상품자산 122,730억원의 가치를 지닌 대형 기업으로 발전하였다. 이렇게 규모가 커진 삼성카드는 푸른싹 키우기 캠페인과 농어촌자매결연활동 그리고 365자원봉사활동 등의 사회 공헌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삼성카드가 이렇게 대형 기업으로 성장한 요인은 그들만의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에서 찾을 수가 있다. 그들은

  • GS25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GS25 마케팅,서비스,SCM전략분석과 GS25 향후방향제언
  • GS25마케팅,서비스전략향후방향제언-목차-1. GS25 기업소개 및 보고서요약2. GS25 기업현황분석3. GS25 성공요인4. GS25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GS25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GS25 서비스분석(1) 가격서비스(2) 생활서비스 (3) 택배 픽업 서비스(4) 공공요금수납 서비스(5) 티켓발권 서비스7. GS25 SCM분석8.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GS25 향후방향제언1. GS25 기업소개 및 보고서요약GS25의 지

  •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신세계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PPT
  • 향후전략제언전략 및 플랫폼의 변화 필요 스포츠 마케팅종업원 임금 상승SNS 효율적 활용PR 활동을 많이 알리자추천전략- 웹툰을 활용한 마케팅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웹툰에 쏠려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희망배달캠페인이나 희망장난감도서관의 실제 감동적인 사례를 웹툰으로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감성마케팅PR활동 으로 활용한다면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될 것이다.THANK YOU !!!!!!!!!!!2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3(1) 기업개요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