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SWOT분석과 기업분석과 현황분석 및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6.04 / 2021.06.0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시장상황을 분석한후 교보문고 SWOT분석과 경영전략과 마케팅의 다양한 사례를 조사해보시오" 라는 과제수행 레포트입니다.

교보문고 SWOT분석과 기업분석과 현황분석 및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교보문고 기업소개

2. 교보문고 기업현황 분석

3. 도서유통업 시장상황분석

4. 교보문고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연구
(1) CSR전략
(2) 인적자원관리
(3) 향기마케팅
(4) 서비스마케팅
(5) CRM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전략)
(6) SNS마케팅
본문내용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서점인 교보문고는 교보생명그룹의 계열사로서 도서유통업에서 온라인,오프라인 통합 업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교보문고는 견고하게 성장한 종이책 유통을 기반으로 디지털 컨텐츠·독서교육 등 차세대 성장엔진을 육성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 concent서론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본론1. 기업소개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결론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서론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 [마케팅]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 c o n c e n t서론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본론1. 기업소개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결론조원이 내린 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서론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 [인터넷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전략 사례
  • e-marketing교보문고의 온/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사례전략제출일 : 07. 05. 17(목) 13교시c o n c e n t서론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본론1. 기업소개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결론조원이 내린 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서론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

  • [마케팅원론] 다음의 성공전략
  • 경영 시스템 운용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50%이상의 지분을 갖고 있는 10여개 자회사의 경영기획 및 지원 업무를 종합적으로 담당하는 경영지원 총괄 조직을 신설했다.2005년 초 각 사업영역을 4개 부문체제로 혁신한 다음은 ① 다음미디어 ② 다음커머스 ③ 다음파이낸스 ④ 다음글로벌 등 각 사업 부문의 대표 선임을 통해 조직 체계를 재정비, 조직역량을 강화하고 성장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을 세웠다.포털 다음 및 인터넷 마케팅 서비스 나

  • [마케팅전략] 교보문고 마케팅 전략사례
  • 주제 : 교보문고 마케팅 전략사례과 제 명 : 교보문고 마케팅- 목 차 -서론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본론1. 기업소개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 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 4.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의 매출현황1) 온라인 매출현황2) 오프라인 매출현황결론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서론교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