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SR의 정의

CSR 성공 사례

성공 요인 분석

보완점

Reference
본문내용
01 CSR이란
정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이 생산 및 영업활동을 하면서 환경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과 노동자를 비롯한 지역사회 등 사회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 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을 하는 것

CSR의 4단계

경제적 책임
법적 책임
윤리적 책임
자선적 책임
참고문헌
2011현대차 지속가능 보고서
현대차 감사보고서(2010.12)
사회공헌 활동백서http://pr.hyundai.com/corporate/Download_CommunityWhiteBook.aspx
현대차 윤리경영 http://audit.hyundai.com/
현대차 국내사회공헌 http://csr.hyundai.com/country/Index.aspx
현대차 해외사회공헌 http://csr.hyundai.com/overseas/Index.aspx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국내 점유율 증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서비스 최우 선’의 정신을 구현한다.③ 투명경영모든 업무를 투명한 기준과 글로벌스탠다드에 따라 처리하고, 사업 파트너와는 상호 공정한 거래 관계를 유지하여 존경받는 기업으로서 거듭난다.2) 5대 글로벌전략① 상품경쟁력 강화 세계적 수준에 제품 생산을 위해 연매출 5% 이상을 R&D에 투자 한다.② 현지화 전략현지화를 통해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하며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다.③ 브랜드가치 향상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한 판매확대와

  •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수집 유니클로 내부 환경 분석
  • 시장을 둘러싼 경쟁은 계속 치열해지고 있다. 패션업계에서 떠오르는 분야인 SPA브랜드를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었고 그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이 높은 UNIQLO가 눈에 띄었다. UNIQLO는 높은 인지도와 시장점유율 뿐만 아니라 다양한 CSR활동(사회공헌활동)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지닌 기업이기도 하다. 일본에 본사를 둔 UNIQLO는 한국에서도 대형매장의 이점을 이용하는 판매전략, 과감한 할인 정책, 파워아이템 전략 등 유니클로의 글로벌전략

  • 자동차산업분석,현대자동차,자동차산업현황,현대자동차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
  • 자동차 산업 분석-현대자동차의 경쟁력 강화 전략-목 차Ⅰ. 자동차산업 현황과 현대자동차의 위치 . 3(1) 연혁 (해외시장 진출 중심) 3(2)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 3 (3) 세계 자동차 산업현황 4Ⅱ. 경영환경 분석 12(1) 투입자원 및 R&D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 브랜드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한 ‘디자인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수행되었기 때문이다. 더욱이 현대카드는 언제나 ‘남들이 가지 않은 길 ‘과 ‘최초’를 고집해왔다. 타사와 다른 경영 전략과, 과학적인 시장/소비자 분석, 니치 마켓의 공략,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신용카드 시장을 주도해나가고 있다. 또한 2005년 8월 세계적 금융기업 GE소비자금융(GE Consumer Finance)과 전략적 제휴에 성공하며 글로벌 금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대

  • 노인 복지서비스 제공 사회적기업 창업 사업계획서
  • 서비스를 신청한 자식세대 등에게 보내주는 서비스이다.2. 전화뿐이 아닌 직접 찾아뵙고 하루 일상을 어떻게 보내는지 조사하여 관계부처에 자료를 제공하고, 관계부처는 집계된 자료를 통해 노인 관련 복지 사업을 집행할 수 있게 지원한다. 그것을 다시 우리에게 아웃소싱 해주면 우리는 또 다른 사업구축 (지속가능경영)하게 된다. 3. 세이프고객 대상으로 하는 사업에서 수익성 측면에서는 사회적 기업임을 강조하고 나아가 정부 관련부처와의 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