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고객 만족도의 통계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 개요
2.본론 – 분석 결과
3.결론 – 전략 수립
- 본문내용
-
* 피자헛 소개 *
한국 피자헛은 1985년 이태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
20년 이상 피자업계 시장점유율 1위
현재 340여개 매장
2006년 매출액 4천억 원
2008년 KSCI 피자전문점 부문 고객만족도 1위
2009년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브랜드파워 피자부문 1위
리치 골드 4천만판 판매
* 조사 목적 *
최근 피자업계 2위 미스터 피자에 의한 추격
최근 매출 증가세가 주춤
파스타헛으로 상호를 바꾸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를 헷갈리게 하고 브랜드 이미지 손상
.
.
.
가설
1. 맛은 고객 만족에 영향을 준다
2. 가격은 고객 만족에 영향을 준다
3. 서비스는 고객 만족에 영향을 준다
하지만 분석결과 고객 만족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은
음식양, 가격, 브랜드 인것으로 나타났음
전략 1
음식 양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만족은 느끼고 가격은 불만족을 느끼기 때문에 음식 양은 조금 줄이더라도 가격을 Down
전략 2
파스타헛으로 브랜드 이름을 변경함에 따라
고객들의 혼란을 야기시키기 때문에 본래의 분야 피자에 집중하고 투자
자료평가
-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cksfore***
(2009.11.29 02:16: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