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Pizza Hut(피자헛)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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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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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Pizza Hut 소개/주제선정 및 목적
Ⅱ. 본론
1) 설문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2) 가설설정
3) SPSS 통계분석
① 빈도분석
② 산점도/상관분석
③ 선형회귀분석(Stepwise)
④ 결과분석
Ⅳ. 결론
가설채택 / 개선사항
- 본문내용
-
2. 주제선정 및 조사목적
최근 고객들은 과거와는 차별화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받기
를 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간의 경쟁에서도 앞서기 위해서
는 고객의 Needs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고객의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외식업체의 대표 주자인 Pizza Hut은 피자부문
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고
객들에게 꾸준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로 부터 만족도 조사
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그 중 Pizza Hut을 이용하는 대표적인 소비주자라 할 수 있는 20
대의 고객에게 어떠한 요인들이 고객만족도에 영향을 주며, 앞으
로 개선해야 할 사항들이 무엇인지 통계분석을 통하여 조사하고
자 Pizza Hut을 선정 하게 되었습니다.
- 참고문헌
-
피자헛 홈페이지-http://www.pizzahut.co.kr
한국능률협회컨설팅-http://www.csent.co.kr/main/main.asp
기초 한글 SPSS 10.0 가이드
한글 SPSS 10.0에 의한 조사방법 및 통계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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