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스펙스 브랜드 리뉴얼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 선정이유 · 선정목표
2.시장분석
3.마케팅전략 - STP
4.마케팅전략 – 4P
5.결론
- 본문내용
-
리뉴얼 목적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인지도 증가
틈새시장에서 경쟁우위 확보
소비자 분석
건강에 대한 관심↑ 스포츠에 대한 관심↑
당분간 스포츠용품 시장은 오름세일 것으로 예상
.
.
.
Product
‘컨버전스’개념의 도입
출근, 외출,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활용가능 하도록 슬림한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 프린트를 적용
소재 경쟁력확보
새로운 소재 및 기술개발에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남녀 신체의 주요 발열 부위와 편안한 착용감을 감안한 제품 출시
Package(포장)
단지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에서 벗어나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