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 사업과 기존사업간의 통합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터넷 사업과 기존사업간의 통합 유형
ⅰ.분사
ⅱ.전략적 제휴
ⅲ.조인트 벤쳐
ⅳ.내부의 사업 부서
2. 한국의 사례들
i. 메가스터디 사례
ii. 현대 백화점과 Hmall
- 본문내용
-
1. 인터넷 사업과 기존사업간의 통합 유형
새로운 경제적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한 기업의 조건은?
전통적인 사업 <-->인터넷 사업
인터넷 사업과 기존 사업의 통합 범위
분리
분사
조인트벤처
통합
Ⅰ.실패사례- Barnes & Noble
아마존닷컵과 경쟁하기 위해 별개의 회사 설립
통합보다는 분리를 선택
마케팅 기회의 상실
실패
Ⅱ. 전략적 제휴 -라이트에이드와 드러그스토어
라이트에이드가 드러그스토어의 지분 소유
그러나 두 회사의 지분, 경영은 별개
'
두 회사는 정기적으로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파트너의 전문성을 이용
- 참고문헌
-
한국 경제 닷컴
서울 경제 일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