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세븐일레븐 아마존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10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개글 세븐일레븐과 아마존 기업사례를 중점으로 분석하였습니다. 여러자료들을 검색하여 요약하고 추가하였으며 각 기업들의 성장사례를 바탕으로 시작하여 각 사례에 대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까지 정리하였습니다. 짜임새 있게 구체적으로 분석하였습니다. 좋은 성적을 받은 자료이니 분명히 도움이 되실거라 여겨집니다.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 목차
-
◎ 7-eleven
Ⅰ. 서 론
Ⅱ. 본 론
1.대상 기업 연혁 및 일반현황 요약
(1) 주 제
(2) 기업연혁
(3) 일반현황 요약
2.현황분석 및 문제점
(1) 현황분석(케이스에 제시된 자료)
(2) 문제점
3. 제시된 해결책 및 해결책에 대한 평가
(1) 내용
(2) 장단점 및 기대효과
(3) 평가
Ⅲ. 결 론
○ CASE STUDY QUESTION
○ MIS IN ACTION
◎ Amazon
Ⅰ.서 론
Ⅱ.본 론
1.대상 기업 연혁 및 일반현황 요약
(1) 주 제
(2) 기업연혁
(3) 일반현황 요약
2.현황분석 및 문제점
(1) 현황분석(케이스에 제시된 자료)
(2) 문제점
3.제시된 해결책 및 해결책에 대한 평가
(1) 내용
(2) 장단점 및 기대효과
(3) 평가
Ⅲ.결 론
○ CASE STUDY QUESTION
○ MIS IN ACTION
○ 참고문헌 및 출저
- 본문내용
-
Amazon's the continuative innovation
Ⅰ. 서 론
Amazon닷컴은 월스트리트 펀드회사의 부사장으로 있던 Jeff Bezos가 인터넷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면서 시작된다. 인터넷이라는 기술이 막 대중에게 제공되기 시작한 90년대 초 인터넷 사용자가 연평균 2400%가 증가한다는 것을 알고 인터넷을 이용한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심하고 직장을 떠난다. 인터넷을 이용하는 사업 아이템을 찾고 있던 Jeff Bezos는 작은 부피로 소비자에게 배송이 용이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며 적은 품질손상으로 위험부담이 적은 품목으로 책을 선정한다. 인터넷 상에서 소비자로 하여금 쉽고 빠르게 찾아올 수 있는 회사명을 짓기로 하고 세계에서 가장 긴 강인 브라질의 Amazon 강에서 영감을 얻어 amazon.com이라는 회사가 세상에 이름을 드러내기에 이른다.
본 Amazon.com 사례분석은 본론부분은 우선 기업의 연혁 및 일반현황과 문제점을 통한 해결방안과 평가를 할 것이며 마지막인 결론부분에서 Amazon의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본론을 통해 유추해 볼 것이다.
Ⅱ. 본 론
1.대상 기업 연혁 및 일반현황 요약
(1) 주 제
Amazon의 지속적인 사업확장, 진화하는 비즈니스 전략과 경쟁구도에서 Amazon의 대안과 평가를 해보자.
(2) 기업연혁
- 참고문헌
-
www.7-eleven.com
한국편의점협회 '2007 편의점 운영동향'
유통관리원론(Introduction to marketing channel managemant) / 안광호, 조재운 (제5장 유통정보시스템)
http://cafe.daum.net/EbizGurus
http://library.booktopia.com
http://ko.wikipedia.org/wiki/%EC%95%84%EC%9D%B4%ED%8A%A0%EC%A6%8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