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정복기 -Assurance Progra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HYUNDAI Advertisement
Ⅱ Strategy Circumstances Analysis
Ⅲ Strategy Success reasons
Ⅳ Strategy Problem
Ⅴ Conclusion
본문내용
미국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


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판매량 변화

타 자동차 브랜드의 판매량 하락 vs 현대자동차는 증가


 실제적 수치보다 훨씬 Impact있는 광고효과를 창출

Wow! Incredible HYUNDAI

미국
언론의 이슈화


+슈퍼볼
광고


미국 사회와 언론의 대대적인 관심
현대 자동차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불안심리를 이용한
영리한 마케팅에 대한 찬사와 호평


현대 자동차 대단한데? ”

우리 자동차 회사들은 뭐하는 거야 도대체?”

반성해야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마케팅전략Ⅰ. 서론1. 서론2. 연구방법Ⅱ. 본론1. 현대자동차 기업 소개1-1. 현대자동차 기업의 역사와 연혁 1-2.현 현대자동차 C대 정몽구회장 1-3. 현대자동차 기업의 경영방침과 경영이념 1-4. 현대자동차 기업의 로고 및 CI내용 2. 미국시장동향 2-1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분석2-2. 시장동향 3. 경쟁업체가. 경쟁업체나. 제네시스 경쟁 차종4. 제품의 특성1) 제네시스가 고급차량임을 나타내는 사양2) 제네

  • 현대자동차 글로벌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현대자동차 SWOT분석과 북미진출전략 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글로벌 경영전략 제안
  • 현대자동차 글로벌경영 전략INDEX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1) 현대자동차 개요(2) 현대자동차 그룹의 경영철학(3) 현대자동차 5 Force Model 분석2. 현대자동차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경영전략4. 현대자동차의 기업의사결정 과정5. 현대자동차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6. 현대자동차 미국진출전략7. 현대자동차 미래 글로벌전략 제안(1) 유럽진출 전략제안(2) 북미진출 전략제안(3) 중국진출 전략제안 8.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구조, 생산시스템, 완성차 업체의 소유․경영적 특성으로부터 영향을 받았다.한국의 자동차시장은 과점적이다. 국내시장에서는 오랫동안 자동차 3사 위주의 과점체제가 유지되었으며, 지난 1980년대까지 해외제휴선으로부터 도입된 모델을 대량생산해왔다. 독과점시장에서 많은 지대가 발생하였으며 다품종 소량화의 필요성도 크지 않았다. 한편 주요 완성차업체들은 동족의 이익을 우위에 두는 재벌기업이다. 이 때문에 1차 수급기업을 선별하여

  • [경영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북미시장 진출 경영전략
  • 제네시스를 알아보자~!!◉ 목 차○ 서 론Ⅰ. 제네시스 선정동기Ⅱ. 제네시스 소개 및 개요○ 본 론Ⅲ. 북미시장에서의 현대 제네시스Ⅳ. 북미시장에서 현대 제네시스의 현재위치Ⅴ. 미국 자동차 시장 상황 (2005년-2008년)Ⅵ. 기존 업체 간의 경쟁 환경Ⅶ. 시장 환경 대응 (2007년-2008년) ○ 결 론Ⅷ. 시사점○ 서 론Ⅰ. 제네시스 선정동기 현대자동차의 고급 대형 세단 ‘제네시스’가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북미지역

  • [마케팅]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및 향후 마케팅 방향 제시
  • 시장은 앞으로의 자동차 시장업계의 블루오션으로 서서히 인식되고 있다. 그림 1 전세계 Oil 소비 출처: Statistical Review of World Energy 2005대표적으로 살펴본 두 지표적 결과를 토대로, 미국과 중국 두 시장은 자동차 제조산업들에게는 Cash Cow와 Star의 존재라고 말해도 무리가 없을 것이다. 현대자동차가 이러한 두 시장에서 세계일류가 되기 위한 경영활동에 힘을 쏟는다는 사실은 충분한 합리성을 지닌다. 미국시장 첫 진출작인 ‘엑셀’ 차량의 리콜 문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