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광고홍보론] 웨스틴 조선호텔의 지면광고홍보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Intro
4P 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기업 개요
호텔 소개
Part 2. Promotion
Promotion 촉진수단
매출분석
결론
- 본문내용
-
Why, Chosun Hotel?
(1) 국내 최초의 근대식 호텔
(2) 2년 연속 세계 베스트 호텔 선정
(3) 3년 연속 서울 최고의 호텔 선정
(4) 대표적인 비즈니스 호텔
(5) 서양식과 동양식이 공존하는 호텔
대표이사 : 최홍성
총지배인 : Gerhard Schmidt
소유주 : ㈜신세계
브랜드 : Westin Hotel & Resort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87 번지
등급 : 특 1 급
식음료업장 : 9개
구조 : 지상 20 층, 지하 1 층
객실 수: 453 실
경영이념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인재
최선의 서비스
Corporate Identity
태극기 4극의 궤 중 '건'을 의미하는 것으로 하늘, 아버지, 힘, 인내, 창조를 나타낸다.
붉은 색은 고객과 사회를 향한 조선호텔인의 충심을 표현. 즉, 고객과 사회를 향한 충심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조선호텔의 의지이다.
동양적 신비로움이 서양적인 디자인으로 표출됨으로써 세계적인 이미지를 구현하여 어느 곳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가도록 할 목적을 포함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