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광고홍보론] 웨스틴 조선호텔의 지면광고홍보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Intro
4P 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기업 개요
호텔 소개

Part 2. Promotion

Promotion 촉진수단
매출분석
결론
본문내용
Why, Chosun Hotel?


(1) 국내 최초의 근대식 호텔

(2) 2년 연속 세계 베스트 호텔 선정

(3) 3년 연속 서울 최고의 호텔 선정

(4) 대표적인 비즈니스 호텔

(5) 서양식과 동양식이 공존하는 호텔


대표이사 : 최홍성

총지배인 : Gerhard Schmidt

소유주 : ㈜신세계

브랜드 : Westin Hotel & Resort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87 번지

등급 : 특 1 급

식음료업장 : 9개

구조 : 지상 20 층, 지하 1 층

객실 수: 453 실


경영이념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인재

최선의 서비스


Corporate Identity

태극기 4극의 궤 중 '건'을 의미하는 것으로 하늘, 아버지, 힘, 인내, 창조를 나타낸다.
붉은 색은 고객과 사회를 향한 조선호텔인의 충심을 표현. 즉, 고객과 사회를 향한 충심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조선호텔의 의지이다.
동양적 신비로움이 서양적인 디자인으로 표출됨으로써 세계적인 이미지를 구현하여 어느 곳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가도록 할 목적을 포함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332) 각국 유명호텔 경영관 375. 호텔 브랜드의 경영 분석 451) 토쿄 외국호텔 신축 452) 21세기 준비된 호텔, 메리어트463) 호텔업 프렌차이즈 시대 돌입 47Ⅳ. 결론

  • [호텔경영]호텔 예식연회의 관광경영에 관한 연구
  • 호텔간에서도 마케팅 전략에 따라 유치건수와 질적 서비스의 차이가 현격하게 나타나고 있다.) 월간 HOTEL&RESTAURANT, 호텔 예식시장 지각변동 시작, 2000, 5, p. 51.따라서 본 연구는 결혼 예식과 호텔 연회의 이론적 정립과 현황을 살펴보고, 호텔 예식 연회의 관광전 경영, 관광중 경영, 관광후 경영을 살펴보고, 호텔결혼 예식에 대한 문제점 및 개선 방안을 제시하여 향후 올바른 예식 문화 발전과 관광산업에 일조를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 하고자 한

  • [VVIP마케팅의 사례와 나아갈 방향] VVIP마케팅 - VVIP마케팅 개념, VVIP마케팅 사례, VVIP마케팅 특징, VVIP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론 31. VVIP마케팅의 원인과 목적.3가. 파레토의 법칙.31) 기원 및 정의2) 효과나. 밴드웨건 효과와 베블렌 효과.51) 밴드워건 효과2) 베블렌 효과2. VVIP마케팅의 사례.6가. 금융.61) VVIP카드의 시초2) 카드3) 보험4) PB5) 문제점6) 동향나. 백화점.121) 롯데백화점2) 현대백화점3) 신세계백화점다. 호텔.171) 신라호텔2) 웨스틴조선호텔3) 롯데호텔4) 상하이 르 선 쉰

  • [광고] 리바이스 pr분석
  • 대한 관심을 갖고 찾아보지 않는다면 알 수 없을 정도로 리바이스의 자선활동에 대한 홍보는 거의 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리바이스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에 있어서 또한 리바이스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있어서 실천 하고 있는 자선활동에 대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할 필요성이 요구된다.(2) 문화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홍보 활동아직까지도 리바이스의 광고들을 보면 외국모델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또한 광고 내용들도 우리나라 정서와는

  • 주5일제 근무에 따른 호텔의 경영전략, 광고전략
  • 호텔 매출신장에는 크게 영향이 없을 가능성이 있다.환 경 분 석국민관광진흥의 정책적 의지지역단체의 관광개발 의지관광업계의 다양한 대응전략개발(개발, 상품, 코스 등)관광상품의 양적 증대 및 서비스 제공, 질적 고급화관광인력의 양적 증가여가시간 기회의 확대여가 및 관광에 대한 대국민 의식 변화삶의 질 향상 차원에서 여가 욕구 증대소득 증대, 고용 증대전체적인 서비스 산업 발전 컨퍼런스 및 연회 증가환경분석1. SWOT 분 석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