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중국진출 경영사례 - 성도이엔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및 연혁

2. 중국진출 현황

3. SWOT분석

4. 향후 발전 방안
본문내용
1987. 03. 17 성도엔지니어링 창립
1995. 07. 일본 미쓰비시화학㈜와 기술제휴(C.C.S.S부문)
1996. 12.  ISO9001 인증 획득 (D.N.V)
1997. 03. 해외건설업 면허 취득  
1997. 06. 영국 Wales에 영국사무소 설치  
1997. 07. 한국엔지니어링 진흥협회 회원 가입  
1997. 07. ㈜에스티아이 설립시 출자(지분율:49.5%, 취득금액:247.5백만원)  
1997. 11. 30 해외합작법인 설립 (말레이시아: UHP Engineering, 싱가포르: Fluidix)  
1999. 11. 01 본사 사옥 신축 이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65-2)  
1999. 11. 03 ㈜성도이엔지로 상호변경  
2000. 01. 07 코스닥증권시장 등록  
2001. 01. 26 가스 시공업 면허 획득  
2001. 02. 26 해외합작법인설립(대만 : SUNMAX )  
2001. 12. 29 자본금 75억원으로 유상증자  
2002. 02. 28 관계회사 ㈜에스티아이 코스닥증권시장 등록  
2002. 05. 18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 취득
2002. 09. 09 산업자원부장관 표창수상(경영인부문)  
2002. 10. 10 해외현지법인설립(중국:성송전자설비(상해)유한공사)  
2004. 07. 27 해외현지법인 설립(중국 : 성도건설(남경)유한공사)  
2005. 02. 03 (주)성도이엔지 중부지사 설립(충남 아산시)  
2005. 11. 01 대통령 표창 수상(해외건설, 플랜트의 날 표창)  
2006. 06. 08 2006년 건설산업 기술경영 대상 수상 (설비기계부문)  
2006. 09. 28 대한설비건설협회 1천억 탑 수상  
2006. 11. 01 (주)성도이엔지 화성공장 설립 (경기도 화성시)
2007. 05. 22 (주)성도엘앤디설립 (부동산 개발 및 시행)  
2007. 07. 26 산업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플랜트 산업부문)
2008. 03. 03 제 42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


Clean Room Service
-반도체 및 TFT-LCD 산업
-바이오 및 의약품 제조 산업
Industrial Plant
-정유, 석유화학 플랜트
-발전소 플랜트
-환경, 산업 설비
Civil Building Business Div
-아파트
-Houseing-Store Complex buliding
Service Field
-시공관리, 기술자문, 공정디자인



반도체설비산업으로 축적된 기술과 경험으로 사업확장

기술력은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를 지향

대기업들과 신뢰관계 유지

플랜트 부문의 증가와 중국 사업 투자 증가로 18년만 적자전환

중동 쪽 수주증가로 1000억원의 수주물량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SK텔레콤의 해외진출 전략
  • 진출배경 및 목적중국 신시장 진출 현황파급효과 위력적!!!중국 이동통신현황중국 신시장 진출 현황진출배경 및 목적미국 이동전화 보급률 현재 71% (한국 79.9%).‘힐리오’ ‘Wifi’ ‘Killer Contents’미국 신시장 진출 현황WiFiKiller Contents성숙되었으나 추가 성장성 높은 시장미국 신시장 진출 현황Ⅲ. SK텔레콤의 해외진출전략 및 성공, 실패1. 해외 진출 전략 방법 해외 법인 설립, 사업장 형성 등을 통한 해외 진출M&A, 지분투자 등의 재무적 접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경영의 특징여행사 경영의 일반적 특징여행사의 기본업무현 여행업계의 기류 & 현황인바운드 내리막길 시작, 아웃바운드 급성장, 송출매출 모두 증가동남아 유치 여행사 다시 하향길하나-자유-국일 순으로 자리잡아항공권 판매 매출성장 인원 앞서하나투어와 원 여행클럽하나 투어주요 연혁재정 현황하나 투어의 주력 상품하나 투어의 마케팅 기법하나 투어가 추구하는 생존 전략 목표하나 투어가 추구하는 생존 전략 방안원여행클럽주

  • [국제마케팅] LG생활건강 베트남 해외직접투자
  • 사례인데 특히 베트남인들은 오토바이를 혼다라는 명칭로 부를 정도로 브랜드에 대한 집착도는 상당히 강한 편이다.(6) 베트남 화장품 시장 여건베트남은 각종 화장품의 종합전시장 같은 형태를 띠고 있다. 프랑스의 고급 브랜드에서부터 중국의 어설픈 제품까지 세계 각국 화장품이 진출해 있다. 선호도에 있어서는 영국(유니레버, P&G), 프랑스(랑콤), 일본(시세이도)순서인데, 한국 화장품 역시 품질 면에서는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특이한 점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경영의 특징여행사 경영의 일반적 특징여행사의 기본업무현 여행업계의 기류 & 현황인바운드 내리막길 시작, 아웃바운드 급성장, 송출매출 모두 증가동남아 유치 여행사 다시 하향길하나-자유-국일 순으로 자리잡아항공권 판매 매출성장 인원 앞서하나투어와 원 여행클럽하나 투어주요 연혁재정 현황하나 투어의 주력 상품하나 투어의 마케팅 기법하나 투어가 추구하는 생존 전략 목표하나 투어가 추구하는 생존 전략 방안원여행클럽주

  • [국제경영] 국제 M&A 사례분석
  • -국제 기업 경영론 조별 과제 국제 M&A 사례 연구목 차1. M&A의 의의 및 성장배경2. M&A 과정3. M&A 사례4. M&A 성공요인5. M&A 실패요인6. M&A 방어전략7. M&A의 장단점8. M&A의 영향9. 최신 M&A 동향1. M&A의 의의 및 성장배경인수합병(M&A)의 이론(1) 인수합병(M&A)의 개념, 성장배경, 거래 동기 및 유형, 과정① 인수합병의 개념 기업합병 및 인수거래는 영어로 Merger &Acquisition(M&A)이라고 한다. M&A는 대상기업들이 하나로 합쳐져 단일회사가 되는 합병(Merger)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