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카테고리킬러 및 유통과 제조업체간 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정의 및 배경
기업 사례 `분석
대형 유통 업체
제조업의 현황 및 문제점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카테고리 킬러란?
특정 상품을 전문화 시켜
카테고리 내의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춘 소매 업태
상품선택,
가격측면에
주안점
높은 브랜드
이미지 상품 취급
상품 깊이 중시
발생 배경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
소비자 입장에서의
합리적인 유통 방식
품목 다양화의 실패(온라인)
경영 전략
상품의 저가격 판매
<고 마진 유지>
교외에 창고 형 점포 설비
<임대료 절감>
철저한 상품 관리
<단 품 관리 철저>
서비스 상담 판매
<종업원 교육>
- 참고문헌
-
국회 도서관 자료실http://www.nanet.go.kr/)
• LG 경제 연구소(http://www.lgeri.com)
• 삼성 경제 연구소(http://www.seri.org/)
• 기은(기업은행)경제 연구소
<소매산업 동향 및 2007년 하반기 전망>
• 매일경제 이코노미
• 디지털 타임스(http://www.dt.co.kr)
• 한국경제뉴스(http://www.hankyung.com/)
• 중앙일보(http://www.joins.com/)
• 각 업체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