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SU 에비수 청바지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VISU JEAN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설문지
- 본문내용
-
1. 당신은 청바지를 몇 벌이나 보유하고 계십니까? ( ) 벌
2. 청바지 구매 시 선호하는 브랜드의 순서를 1번부터8번 순으로 적어주십시오.
(1) Levi’s
(2) CK
(3) Buckaroo
(4) EVISU
(5) True religion
(6) Diesel
(7) 보세제품
(8) 기타 ______________
3. 청바지를 구입할 때 각 속성을 어느 정도 중요시하는지 각각 속성별로 적정한 위치에 V표시로 나타내시오.
전혀 중요치
않음 약간 중요치
않음 보통 약간 중요함 매우 중요함
가격
--------- --------- --------- --------- ---------
브랜드
--------- --------- --------- --------- ---------
품질
--------- --------- --------- --------- ---------
구매경로
--------- --------- --------- --------- ---------
기타( ) --------- --------- --------- --------- ---------
4. 귀하가 생각하는 청바지의 적정한 가격은 얼마입니까?
(1) 5만원 이하
(2) 5~10만원
(3) 10만~ 15만원
(4) 15만원 이상
5. 당신은 EVISU라는 브랜드를 알고 계십니까?
(1) 예 (2) 아니오
6. 알고 있다면 혹시 어느 나라 브랜드인지 알고 있습니까?
(1) 한국
(2) 미국
(3) 독일
(4) 일본
(5) 이탈리아
(6) 기타__________
7. 광고를 봤다면 어떤 매체를 통해서 봤습니까?
(1) 신문 또는 잡지
(2) TV
(3) 라디오
(4) 인터넷
(5) 기타 ( )
8. 귀하는 EVISU 청바지를 소유하고 계십니까?
(1) 예 (2) 아니오 (‘아니오’면 9번으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