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EVISU 에비수 청바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제발생 시황 및 진단
시장세분화
브랜드 선호도 및 포지션
상표인지도 및 광고접촉률
청바지 구입시 고려사항
매장평가 및 인터넷쇼핑상황
제언
본문내용
시 장 세 분 화


1단계 세분화 : 보유수 기준 군집분석

2단계 세분화 : 각 그룹의 특성 파악 (판별분석)


보유수 기준 1단계 세분화 (군집분석: K-MEAN 3GROUP)

Heavy User

10벌이상 청바지 소유

14%

Medium User

5-9벌 청바지 소유

41%

Lite User

0-4벌 청바지 소유

45%


청바지 보유 수를 K-MEAN 군집분석에 따라 청바지 보유수를 토대로 3개의 집단으로 나누었다.

그 결과 115개의 CASE 중 높음-15명, 중간-48명, 낮음-52명으로 결과가 나타났다.

그 결과 약 86%의 소비자집단이 9벌이하의 청바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가장 적은 집단에 45%가 분포되어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다량의 청바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 따라서 대부분의 소비자는 청바지 구매 시 신중을 기할 것이라고 예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우스웨스트항공,항공산업,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한다. 보통 8주동안 계속되는 광고는 사우스웨스트항공을 타는 것이 왜 괜찮은 선택인가를 알리는 내용을 주로 담고 있다. 그 밖에 타 기업들과 차별되는 사우스 웨스트만의 정책을 살펴보면 인사부의 딱딱함을 버리고 직원이 경쟁우위라는 점을 인식, 기업가치인 특유의 문화를 보존하기 위해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채용제도에서도 스킬보다 태도, 적성, 문화를 중요성을 강조하여 팀의 일원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본다.

  • 패션마케팅(디자인마케팅)에 대해서
  • Term Project - Fashion Marketing (Design Marketing)CONTENTS- 서 론 -조사를 시작하면서 -2-- 본론 Ⅰ -패션(디자인) 마케팅의 정의 -3-1. 패션 마케팅이란 -3-2. 패션 마케팅 관리의 접근 방식 -3-3. 패션 마케팅의 특성 -4-- 본론 Ⅱ -삼성 안나수이 폰 -5-1. 휴대폰 시장의 환경분석 -6-2. 삼성 애니콜 -7-3. 안나수이 폰의 탄생배경 -8-4. SWOT 분석 -10-5. STP 분석 -12-6. 4Ps 분석 -13-7. 소비자 분석 -16-- 본론 Ⅲ -사례조사 -17-사례 1. 애플사의 누드

  • [스포츠마케팅조사론] 캐포츠룩(캐주얼과 스포츠룩) 마케팅조사 - 아디다스와 리바이스
  • 론 리서치 후에 팀원끼리 토론을 통하여 크게 두 가지의 전략을 구상해 보았다. 첫 번째가 Adidas Originals와 Levis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공동마케팅이고, 두 번째가 스타일 선호도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Established Taste의 고객을 흡수할 수 있는 전략이다. 이를 통하여 기존의 Adidas Originals가 캐포츠 시장에서 차지하고 있는 Market share를 늘릴 수 있을 것이라는 목표를 세웠다.• 공동마케팅우선 조사결과 소비자는 의류를 구입할 때

  • [마케팅] 마케팅 실패 -기업의 마케팅 실패사례 중심으로
  • 마케팅을 위한 제안에서 말한것처럼 모든 일은 사람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실수가 있을 수밖에 없으며 결과역시 항상 예상한대로 진행될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사람이기 때문에 실패의 원인을 꼼꼼히 분석하고 다음번에는 실수를 줄일 수 있기도 하다. 이번 조사를 통해 알게 된 기업들의 다양한 실패 사례는 기업 자신에게는 안타까운 일이지만 마케팅 종사자와 나아가 마케팅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이리엔 의련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사례 - 이랜드 사례
  • 마케팅 전략에 관한 조사 연구- 진출 유형별 SWOT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제13권 1호, 주보림조용만(2009), (중국 성공 키워드)이랜드 “현지화, 2% 더 철저히 했을 뿐이고”, 이데일리 2009.4.29일자 참조HINA MARKETING 제3판, 김용준, 박영사, 2011.4.11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화 전략에 관한연구, 시의윤, 2013. 2중국 국가 통계청, 대우증권 리서치센터2011 Outlook Report 의류 (Overweight), 대우증권 리서치 센터, 2010. 11. 24이랜드 중국진출 사례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