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진의 마케팅 전략-유니클로와 비교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소비자심리] 브랜드와 자기 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패스트 패션 브랜드SPA를 중심으로)
- 유니클로,유니클로성공요인,유니클로브랜드,유니클로경쟁업체,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마케팅,SPA브랜드,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문제점,유니클로개선방안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연구(유니클로 기업분석+한국진출전략+마케팅,경영전략+SWOT+STP+4P+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
- 목차
-
1.기업 소개
2.문제 징후 & 문제
3.의사결정문제 & 조사목적
4.조사 방법
5.가설 검증
6.전략
7.Q&A
- 본문내용
-
01 기업 소개
오른쪽 주머니 뒷부분에
‘Red tab’을 부착
청바지 외에도 셔츠, 재킷,
액세서리 등을 생산
1993년 국내 청바지 시장 진출
현재 세계 110여 개국에 판매
.
.
04 의사결정문제 & 조사 목적
급격히 성장하며 시장을 위협하는 유니클로를
견제하기 위한 방안을 찾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유니클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과 리바이스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차이점을 파악하고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여 소비자 욕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찾는다.
05 조사 방법
연구문제 리스트에 맞게 인구 통계, 청바지 구매 시
고려 속성, 브랜드 이미지, 선호 디자인, 광고 인지도,
브랜드 별 선호도 등에 관해서 총 25문항의 설문지 작성
편의표본추출을 통해 향후 1년 내에 청바지 구매 의사가
있는 20대를 모집단으로 선정
총 150명의 20대 남녀에게 서베이법을 실시하여
자료 수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