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3M 글로벌기업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본 론
1.3M 기업소개
2. 3M의 성공경영 전략
3. 대표적 제품소개
결 론 –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1. 선정 동기
미국기업 같지 않은 기업문화로 꿋꿋이 살아남은 초국적 초우량기업
혁신적인 제품들을 개발
인간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3M의 마케팅 성공
1. 3M 기업소개
(1) 3M이란?
◈ 미국 미네소타 주 세인트 폴에 본부를 둔 초국적 초우량 기업
◈ 미국의 “포츈”지는 3M을 매년 가장 명망 있는 기업의 상위권에 포함
◈ 영국의“파이낸셜 타임즈”도‘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50대 기업'
◈ 미국에서 가장 모험정신이 왕성한 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