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기업소개 & 사업구조,3M의 국제화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3M 기업소개 & 사업구조
2.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
3. 3M의 국제화 전략
4. 인도 3M & 한국 3M
5. 3M의 국제경영학적 문제 & 해결방안

본문내용
3M 기업소개

- 전체 매출 약 245억 달러
- 미국 이외 지역에서의 매출이 전체 매출액의 63%를 차지
- 연구개발비로 14억 달러를 투자
- 전체적으로 종업원이 7만 명 이상,
이들 중 4만 명 이상이 미국 이외의 지역
- 전체적으로 35개의 사업부
- 전 세계적으로 60개국에서 Operation
- 32개국에 제조시설을 두고 있음

3M 파워의 원천 :
“집중적인 기술을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시장에 맞게 도입 하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학] 국내 할인점 분석
  • 경영방침은 올해 여러 부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특히 협력업체와 관계에서 이마트는 여느 경쟁 할인점보다 좋은 반응을 보여 유통업체와 제조업체의 선순환적 연결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선구자적 역할을 하고 있다.2) 이마트의 마케팅전략(1) SWOT분석Strength(강점)-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입지조건이 유리한 곳에 위치 - 대규모 전자동 물류센터 구축을 통한 점포 수 확대에 따른 원활한상품배송과 재고관리- 브랜드파워를 기반으로 P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기업에 적용(20c)ㆍ최근 벤처기업, 글로벌창업(2) 기업가정신의 구성요소① 혁신성- 서로 다른 사업과 서비스에 대한 기회로서 변화를 탐구하는 수단- 모든 인적ㆍ물적 요소와 힘을 새로 결합- 창조적 파괴(creative destruction)를 통해 실현② 진취성- 경쟁자들보다 먼저 시장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적극적인 경영활동- 첫 번째 단계에서는 신제품(신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산출되고, 두 번째 단계에서는 이러한 아이디어가 유용한 제품(서비스)으로

  • 기업경영과비즈니스전략 강의요약본 기말범위
  • 기업들과의 경쟁을 먼저 고려할 것시장에서는 끊임없이 새로운 기업이 출현하여 기존 기업을 위협할 수 있음특히 이익이 많이 나는 사업일수록 더욱 많은 신규 경쟁자들이 나타남3. 미래를 위해서 무엇을 포기해야 하는지를 생각할 것경영전략의 핵심은 선택과 집중임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자원과 역량을 한 곳에 몰입시켜야 함미래에 보다 강한 경쟁력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에 집중할 수 있어야 함통합적 사고 = 분석적 사고 +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산업분석과 마케팅
  • 삼성전자1. 삼성전자 소개삼성전자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가치 창출을 위한 지속가능 경영을 강화할 것이다. Vision 20201969년 설립된 삼성전자는 세계 전자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성장을 위해 2009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를 202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경영의 특징2.휴대폰 시장 현황 및 동향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현황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전망3)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