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원가전략] 스와치 목표원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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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와치 기업을 분석하여 목표 원가 전략에 대하여 알아 본 프레젠테이션 자료 입니다.
목차
1. 기 업 소 개

2. 스와치그룹 탄생

3. 하이에크 사업설계

4. 목표원가전략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위치 스위스 비엘
설립자 니콜라스 G.하이에크
(2002년 아들 주니어 하이에크 물려받음)
규모
◆연간 1억 개 이상 시계 완제품 생산
-02년 총 매출액 : 40.63억 스위스 프랑(약 3조 5천억 원)
2002년 스와치 그룹의 한국 내 판매액 : 약 300억 원
-전세계 시계 판매의 20% (1위)
단일 브랜드 1위 롤렉스, 2위 스와치그룹 오메가
◆ 브리겟, 오메가, 라도, 론진, 티쏘, 스와치 등
17개 브랜드 보유
기타 특이사항
◆ 2010년 까지 국제 올림픽 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든 국제경기의 공식 기록 측정 업체
◆ 마이크로 전자/기계부문에서 핵심 기술 축적
◆ 자동차 부품 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
◆ 벤츠와 협력하여 스마트카 생산(’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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