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롯데 에비뉴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otte AVENUEL
AVENUEL에 입점한 브랜드
롯데 에비뉴엘의 마케팅
편집샵 eliden
현재 매출추이
매출 향상을 위한 마케팅방안들
평가

본문내용
Lotte AVENUEL

서울시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가든&갤러리 컨셉의 라이프 스타일 백화점
롯데백화점 명품관
2005년 3월 25일개점
영업면적 2,730평/지하1층~지상5층
고객들을 특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초대해 쇼핑과 예술 문화, 웰빙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게 하여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최고 가치와 상품,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휴식처가 될수있는 쇼핑 환경구축에 역점을 두고 있다.
Vision : 최고의 해외 패션 및 보석 브랜드만을 엄선 구성. avenuel은 편안하고 유익하며 언제나 새로운 곳을 발견하게 되는 장소


AVENUEL 입점브랜드


에비뉴엘에 입점한 브랜드는 총96개

Chanel, Louis Vuitton 등 주요 명품브랜드들은 복층으로 구성.
다른 백화점 명품 매장과 차별화하기 위해
단독 명품 브랜드들 들여옴- 로열 아셔(보석), 마통(보석),
마놀로 블라닉(구두), 베라 왕(웨딩드레스), 앤드류 GN(의류)
남성복만 제외하고는 여성 의류까지 전 제품을 취급.
AVENUEL의 편집숍
2층 의 시계 multishop 크로노다임
( 롤렉스, 바쉐론 콘스탄틴, 예거 르꿀드르 등 최고가 브랜드들이 입점)
5층 의 여성의류 편집샵 ELIDEN
(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 등 해외 신진 디자이너 상품을 직매입해 한데 모아놓음 )


Lotte AVENUEL 입점브랜드 List


지하 1층   Chanel  Louis Vuitton

1층   Bvlgari  Cartier  Chanel  Louis Vuitton

2층   Chronodigm  Baume & Mercier  Breitling  Christian Dior  Hermes  IWC Jaeger-LeCoultre  Rolex  Tag Heuer  Vacheron Constantin  Breguet  Chaumet  Damiani  Franck Muller  Fred  Judith Leiber  Leon-Hatot  Mathon  Mikimoto  Montblanc  Piaget  Royal Asscher   Van Cleef & Arpels  Vera Wang        

3층   A.Testoni  Aigner  Bally  Bottega Veneta  Burberry  Cesare Paciotti  Escada  Etro  Givenchy  Issey Miyake  Kenzo  Laurel  Manolo Blahnik  Missoni  Paule Ka  Sonia Rykiel  St.John  Valentino    

4층   Alviero Martini  Anna Molinari  Armani Collezioni  Boss  Burberry
 Cacharel  Dolce & Gabbana  Malo  Marc Jacobs  Marni  MaxMara  Moschino
   Paul Smith  T.S.E.  Versace  Vivienne Westwood  Y&Kei    

5층   편집샵 Eliden ( Andrew GN  Antipast   Burberry Prorsum  Capucci   Costume National  Derek Lam
   Mayle  Mina Perhonen  Proenza Schouler  Richard Chai  Tess Giberson  Tuleh   Veronique Leroy   Zac Posen  Araks  Bed Head PJs
  Christine Vancouver  La Vie a Deux  Passion Bait  Bernstock Speirs
Jamin Puech  Luisa Cevese Riedizioni  Morgentha Frederics  Tanner Krolle  Living by Shim Interior  Tea Museum )     


참고문헌
http://www.avenuel.co.kr/ 에비뉴엘 홈페이지
http://www.chosun.com/economy/news/200504/200504250324.html 조선일보 2005-04-26일자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5032719391&intype=1 한국경제신문 2005년 3월28일자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5032476608&intype=1 한국경제신문 2005년 3월24일자
http://www.appnews.co.kr/ 어패럴 뉴스 각종기사들
http://blog.naver.com/seabell57/1827767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롯데백화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및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 롯데백화점만의 필살기가 되었다. 또한 유통업계 최초로 백화점 내에 도자기비엔날레를 유치하는 등 다양한 행사들로 단순히 물건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과 공연 웃음을 전파하는 종합예술백화점으로서의 역할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다. (2) VIP 마케팅롯데백화점의 경우 본관을 이용하는 VIP와 명품관인 에비뉴엘을 이용하는 VIP를 나누어 관리하고 있다. 명품관인 에비뉴얼은 연간 평균 1억원 이상의 고액 구매자는 LVVIP 등급으로 분류한다. 에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 롯데백화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omotion6.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대응전략 사례분석(1) 국내시장에서의 위기사례(2) 롯데백화점의 대응전략(3) 해외시장에서의 실패사례 (러시아,중국진출 실패)(4) 롯데백화점의 대응전략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1) 그룹 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 롯데백화점, 롯데 에비뉴엘관, 롯데 시네

  • [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에비뉴엘 고객의 절반을 훌쩍 넘어섬- 독특한 편집매장으로 인기- 서비스의 명품화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는 전문가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실시한 대한민국 명품 조사 결과, 유통부문에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선정- 루이비통과 샤넬의 입점2. 약 점신세계의 에르메스 입점>> 특유의 희소성 고수 마케팅으로 명품 대중화 바람 속에서도 오히려 몸값 상승 중인 에르메

  • [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마케팅오픈 행사를 통한 브랜드 애호도 증가유도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인한 공짜마케팅도넛극장과 핫나우를 통한 호기심 자극앞으로의 촉진활동매장 외 유통경로를 통한 촉진활동현재의 촉진활동을 한단계 발전시킴핫나우타임에 그날 생일인 고객 ,결혼기념일인 고객인 경우 3개를 제공 고교생 , 대학생 시음단 운영 . 직접 만드는 기회 제공 ,입소문을 인터넷으로 전파되도록 노력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촉진활동1) 기존의 촉진활동① 문

  • LG패션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헤지스 키즈`를 제안하며
  • 패션 분야까지 손을 뻗으며 사세를 확장했고, 해외 사업은 중국에 라이센스를 주면서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기틀을 마련했다.올 초 태창에서 전개하던 여성복 ‘안나몰리나리’, ‘블라마린’, ‘블루걸’ 등 3개 이태리 브랜드 수입 판권을 획득하면서 수입 사업에 손을 대기도 했다. 이태리 블루핀사에서 전개하고 있는 ‘안나몰리나리’는 전 세계에 700여개의 매장이 있고 국내에는 갤러리아백화점, 현대 본점, 롯데 에비뉴엘 등 주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