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해외진출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 롯데백화점의 해외진출사례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롯데백화점의
해외진출
2
CONTENTS
1.1 롯데백화점 주요연혁
1.2 롯데백화점 마케팅 전략
1.3 롯데백화점 SWOT 분석
롯데백화점 소개
롯데백화점의 해외진출사례
2.1러시아진출 및 전략
2.2중국진출 및 전략
2.3기타국가진출 및 전략
Q & A
3
롯데백화점 소개
4
롯데백화점 소개
회장: 신동빈
대표이사 : 이철우
회 사 명 : 롯데쇼핑(주)
홈페이지 :http://www.lotteshopping.com
생활문화를 창조하는 대한민국 1위 백화점
전국적으로 35개의 점포을 보유한 국내 1위의 백화점
영플라자와 명품관 에비뉴엘
영플라자 : 젊은 세대들의 새로운 패션 중심지로 발전
에비뉴엘 :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명품 쇼핑몰로 자리잡음
새로운 개념의 복합생활공간
고객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문화센터, 화랑, 이벤트 홀 등의 운영
다양한 생활서비스 시설
5
롯데백화점 주요연혁
1979.12.17 롯데쇼핑센터(롯데백화점 본점) 개점
1980-1989 88 올림픽 공식 백화점 지정 및 매장 확장
1990-1999 매출 4조원 달성 및 전자지갑 시스템 도입
2007.12.07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개점
2008.07.25 북경백화점 개점
2008.12.17 국가고객 만족도(NCSI) 백화점 부문 대상
2009.9 베트남 “롯데스쿨”건립
2012.9.22 중국 텐진문화중심점 오픔
2013.8 중국 청두 환구중심점 개점
2013.6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롯데쇼핑 에비뉴점 개점
6
롯데백화점 스타(Star)마케팅 전략
소녀시대 톡톡튀는 젊은 이미지
+패셔너블한 9명
롯데백화점의 “젊고 패션이 강한
백화점” 표현
이미지 강화와 또 다른 이미지 구축위해 김수현도 모델 계약
소시의 밝고 활발한 이미지 + 한류스타 김수현 깔끔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 중국 투자론
  • 롯데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1.서론중국유통시장 현황 및 특성(5C분석)1)China Market2)Change3)Competitor4)Conumer5)Company2.본론(1)롯데마트 소개(2)중국진출배경(3)중국진출전략(STP전략 분석)(4)롯데마트 중국 마케팅 전략(5)SWOT분석3.결론(1)롯데마트의 중국진출 성공요인(2)롯데마트의 향후 진출 전망4.참고문헌1.서론중국유통시장 현황 및 특성1)China Market중국은 1986년에 GATT 재가입의사를 밝힌 지 16년 만인, 2011년 12월 WTO에 가입하면서 다음에 같은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제목: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Abstract 1971년 설립된 현대백화점은 우리나라 3대 대기업인 현대 그룹의 유통 계열사로, 백화점 부문에 있어 전통적인 기업인 롯데와 신세계와 함께 경쟁하고 있다. 치열한 경쟁 속에 고급화 전략이라는 특정 전략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유통업 내에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최근 신세계의 월마트 인수와 유력한 잠재 세력인 이랜드의 까르푸 인수와 더불어 유통업계의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졌

  • [유통관리론] 롯데마트 전략
  • SWOTPrice통큰을 통한 가격 전략PromotionPlaceProduct한국 농수산물백화점과 연계한 다양한 패션상품PB상품최저가격 마일리지 보상제국내 할인점 중 유일한 신문을 통한 홍보SNS마케팅 강화RFID 매장 상용화원/부자재 미리 유통 및 가격 상승 시 제품 생산직접생산지에서 바로 유통5 / 244P식품, 생활용품, 패션, 가전, 스포츠용품 편의시설TargetingPositioningEDLP (Everyday Low Price)Segmentation3-40대의 가정주부6 / 24STPSCM7 / 24롯데마트 SCM은 협력업체에서

  • 이마트와 롯데 마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의 타당성 분석- 이 마트와 롯데 마트의 중국진출을 중심으로목 차I.     서론 II.     본론1. 기업소개①    이마트  ②    월마트③    한국 및 중국시장 진출 현황2. 산업분석     ① 산업      ② 업종      ③  제품분석3. 사업구조 분석 - 마이클 포터의 산업구조분석(Five Force model)①    공급자②    잠재적 경쟁자(혹은 진입자)③    산업 내 경쟁자④    대체재⑤    구매자와의 관계 4. 시

  • 국내기업(한국야쿠르트,롯데백화점)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개선방안제안
  • 진출한 기업 분석과 비전공자들에 대한 소개를 주제로 채택하였다. 이러한 주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례를 선발하여 그 중 가장 뚜렷한 차이를 보인 한국야쿠르트와 롯데 백화점 두 기업의 러시아 진출 성공 혹은 실패의 원인은 무엇이며, 어떠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을 가지고 러시아로 진출하였는가에 대해 중점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였다.Ⅱ. 국내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1. 한국야쿠르트 기업개요(1) 기업소개한국야쿠르트는 발효유와 우유 등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