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농심 신라면 소개
중국시장 진출배경
중국의 라면시장
본론
경쟁기업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결론
Key to success
신라면 향후과제
- 본문내용
-
1. 농심 신라면 소개
신라면 탄생배경
① 품질의 차별화 : 고품질상품
② 차별화된 컨셉 : 순한맛 → 매운맛
2. 중국시장 진출 배경
국내 라면시장의 포화상태로 날로 극심해지는 경쟁
중국 시장 개방으로 인한 중국내 투자가 용이
13억 인구의 대국, 면류를 선호하는 음식문화
소비인구와 지속적인 경제성장에 따른 개인 소득 증가
낮은 1인당 라면소비량으로, 라면시장 측면에서 볼 때의 매력
한국 상품에 대한 높은 선호도
3. 중국의 라면시장
생산 현황
①면시장의 90% 이상이 즉석면을 포함한 라
②세계 전체라면 소비시장의 1/3을 점령
소비 현황
①독신 샐러리맨과 학생들이 라면의 주소비자
②외국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고가제품시장 급성장
- 참고문헌
-
농심 홈페이지
신라면 홈페이지
농심 내부 보고 자료 / 농심 IR자료 KOTRA 해외조사팀 : 한국 상품 브랜드 인지 현황
세계라면협회(IRMA)
농심 설명회 프리젠테이션
China Marketing /김용준 지음
중국을 뒤흔든 한국인의 상술/조평규 지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