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퓨마 PUMA 제품 이미지가 제품 구매 및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동기
목표
PUMA의 현황
설문문항 및 답변내용
결론
제안방안
- 본문내용
-
선정동기
Puma는 기능성 운동화보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스포츠화와 패션 의류를 생산하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며
앞으로 수영복, 내의 등의 스포츠의류와 스포츠 관련 장신구 시장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목표
PUMA 제품 이미지
향상을 통한 매출의
증대방안 제시
PUMA의 현황
다국적 스포츠 의류 생산업체
1993년부터 새로운 변화의 시작
1999년 23%, 2000년 24%
2001년 29%의 매출 성장률
2003년 매출은 2002년 대비
40% 이상 늘어난 8억 4500만
달러 수준
PUMA의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
설문문항&답변
1. PUMA 에 대한 제품이미지는 어떻습니까?
① 강혜원씨: 고급이미지와 세련되고 색감이 뛰어난거 같다.
② 함영선씨: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에 비해 품질이
떨어지는 것 같다.
③ 이윤지씨: 스포츠브랜드제품이미지보다 의류브랜드의
제품이미지 인것 같다.
④ 설윤기씨: 퓨마라는 이름처럼 활동적인 느낌이다.
⑤ 김세윤씨: 강렬한 느낌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