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인터넷 쇼핑몰 성공요인] 여인터넷 여성 의류 쇼핑몰의 주요 성공요인 분석과 측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4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터넷 여성 의류 쇼핑몰의 주요 성공요인 분석과 측정
1. 가격 경쟁력
2. 지속적인 홍보
3. 차별화 된 제품과 독점력
4. 고객과의 신뢰 구축
5. 고객관리
6. 지속적이고 신속한 업데이트
- 본문내용
-
4. 고객과의 신뢰 구축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물품을 구입할 때, 대표적인 업체 2곳 내지 3곳만을 기억한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고객과의 단 한 번의 만남도 매우 중요한 것이다. 사람들은 ‘불신’하는 곳의 제품은 절대 사지 않는다.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친절한 태도가 매우 중요하다. 인터넷을 통한 거래는 서로 얼굴을 마주 볼 수 없다. 이러한 구매 행태는 소비자로 하여금 불안함을 느끼게 한다. 이렇게 소비자가 부정적인 상태에 있을 때 불친절을 느끼게 되면 재 구매율은 현저하게 떨어지고 역 스프레드 효과 까지 나타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신뢰를 얻는 것도 중요하다. 고객이 제품에 대해 만족해야 비로소 판매자로서의 역할을 다 했다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