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 센스 노트북 여성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 Analysis

SWOT Analysis

STP Strategy

4P Strategy

Conclusion

본문내용
Market Share of Personal Computer & Laptop Computer

The Laptop computer market growth rate is increasing much more than PC market

Samsung has led the Laptop computer market in sales every year since 1994.
.
.
.
.Segmentation & Targeting

Pursuing the quality of life / Serious investment for the future / Making efforts to succeed in their / career and life / Technology leader

By targeting this group,
we would like to make
powerful brand supporters
and create new culture code
through their traits.

We make a something that female customers associate with Samsung “SE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만족경영][CSM][한국도로공사][삼성전자][사회복지관][LGIBM]한국도로공사 고객만족경영(CSM), 삼성전자 고객만족경영(CSM), 사회복지관 고객만족경영(CSM), LGIBM 고객만족경영(CSM) 분석
  • 노트북 센스에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삼성 노트북 센스를 알리는데 큰 효과를 발휘하였다. 『삼성전자는 차범근감독을 노트북PC 광고 모델로 등장시켜 전략형 PC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들 회사는 경기 전적 등 각종 기록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올리고 야구 축구게임 등도 제 공하고 있다.』삼성의 스포츠 마케팅은 차범근에서 박세리로 이어진다.박세리는 데뷔 전 최연소 우승과 미국 LPGA 4연승이라는 위업을 달성한 아시아 최초의 여성이다. 박세리의 LP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전략에 대해
  •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명실공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해 나가고 있다. 시장이 있는 곳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함으로서 해 국가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원칙아래 현지사회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탐구로 체계적인 해외진출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1. 3 삼성전자의 글로벌 경영 전략삼성전자는 최근 세계 전자 IT 업계에서 초일류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삼성전자가 주목받기 시작한 직접적인 계기는 2001년 전

  • [다국적기업론] 스타벅스 성공전략과 해외 진출사례
  • 마케팅 전략 중에서 사람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보고 있다. 커피의 원료가 아무리 뛰어나다 하더라도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되는 시점에서 고객의 입맛과 다른 맛을 제공하거나 블렌딩의 과정이 잘못된다면 그 제품은 우수하다고 할 수 없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는 400명에 달하는 전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동종업계에 비해 높은 임금을 책정하고 있다. 또한 동종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해마다 수익의 일부를

  • [소비자행동] 스타마케팅
  • 전략적이고도 대대적인 스타마케팅을 시작했다. 효리가 비오템의 모델로 선정되어 한창 스킨케어를 광고하고 있던 때에, 한국 지사 측에서는 신제품 개발에 한창이던 프랑스 본사에 효리만을 위한 특별한 립글로스 개발을 요청하였다. 그리하여 효리는 2003년 11월경 프랑스 본사 측에서 보내 준 신제품 컬러 샘플들을 받아 립글로스로 적합할 만한 색상을 선택했고 그 색상은 전세계 출시가 결정되었다. 미국이나 유럽 등 효리가 알려지지 않은 국가들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목 차Ⅰ. 글로벌 브랜드란 무엇인가Ⅱ. 성공 사례- 코카콜라- 스타벅스- 구글- 삼성전자Ⅲ. 실패 사례- 노키아Ⅳ. “100대 브랜드 가치 지표”를 통한 교훈 Ⅰ. 글로벌 브랜드1.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    m영국에 위치한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로, 인터브랜드는 미국 경제 주간지 `비즈니스 위크와 함께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