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1브랜드 전략론- 롯데 자일리톨 껌이 직면한 경쟁과 그 해결 방안** 브랜드전략론 1차 과제 - 롯데 자일리톨 껌이 직면한 경쟁과 그 해결 방안Ⅰ. 관련 사례 분석 1. LG 휘센과 만도 위니아- LG 전자의 에어컨 ‘휘센’ 이 세계 에어컨 시장에서 미츠비시를 제체고 최근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2003년 현재 세계 시장 점유율 18.6%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LG 에어컨’ 이 1위를 한 것이 아니라 ‘휘센’ 이 1위를 차지한 것이라는 점에서 눈여겨 볼
광고론 목 차. 환경분석 - 제품 선택 동기 - 자사 분석 ① 모델 분석 (김연아 효과)② 제품 분석 ③ Hauzen Brands history ④ 년도 별 CF- 경쟁사 분석 ① LG 휘센② 위니아③ 캐리어-하우젠 브랜드 론칭 당시 환경분석 - SWOT 분석 Ⅱ. STP - Segmentation 연령, 소득, 생활양식 및 개성, 추구편익 Targeting 20 ~ 40대 중산층 이상 주부 / 대한민국 국민 모두 Positioning 인지도 (인지도 상승효과)/ 가격 및 품질대 : 고가격 고품질(가격상승)Ⅲ. IMC전략 - ① ATL 전략 ( TV: C
LG WHISEN의 개관 - 61. INTRODUCTION TO WHISEN 1) Who is WHISEN?2) LG 에어컨 휘센, 세계 시장에서의 위상3) 향후 계획2. WHISEN의 기업 구조1) 해외법인의 설립 배경과 현황2) LGETA의 설립 배경3) LGETA의 합자 조건4) 현재 LGETA의 중국 내 Business Portfolio 전략3. LG의 초기 실패요인1) LG 브랜드에 대한 과신 2) 현지 이해의 부족Ⅱ. 환경분석 - 91. 외부환경 분석1)
분석그림 3-1그림 3-2휘센은 위의 그림과 같이 홈페이지 등에 자신의 브랜드가 오랫동안 여러 협회에서 1위를 했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그러한 점을 통해서 자사의 경쟁력과 자사의 제품을 사용하면 충분히 만족하실 거라고 광고하고 있다. 또한 ‘1등 에어컨, 1등 바람’처럼 자사가 1등이라는 점을 부각하며 사람들로부터 에어컨하면 휘센이 생각날 수 있도록 각인시키고 있다.- 서비스/보증그림 4-1전자제품을 구매할 때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기술이 깊을수록 사랑입니다. LG 전자 LG 전자 기업PR광고 기획 제안서목 차1. 개요2. 광고 상황분석1) 시장환경 분석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4) 소비자 분석5) 기존광고 분석3. 광고 전략1) 상황분석을 통한 광고 기본 전략ⅰ 광고대상ⅱ 광고 전략ⅲ 광고 전술2) 크리에이티브 전략ⅰ 크리에이티브 목표ⅱ Targetⅲ 크리에이티브 컨셉트ⅳ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ⅴ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스토리 보드4. 매체 전략1) 광고매체목표2)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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