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휘센 마케팅전략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 휘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휘센 마케팅전략 평가 레포트입니다.
목차
1. LG 휘센 브랜드 선정배경

2. 휘센 SEGMENTATION & TARGETING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성능 추구 시장
-다인 가족 추구 시장
-디자인 추구 시장
(3) 평가

3. 휘센 Positioning 전략
- 시원한 바람, 깨끗한 바람, 강력한 바람, 1등바람
- 최고의 성능
- 1등 브랜드
- 평가

4. 휘센 마케팅 4P전략-Product
- 휘센 에어컨(손연재 스페셜 G)의 제품특징
- 디자인
- 브랜드분석
- 서비스/보증
- 평가

5. 휘센 마케팅 4P전략- Price
5.1.가격 현황- 중저가 전략, 가격대비 성능을 강조
5.2.가격현황- 경쟁대응 가격전략
5.3.가격 총 현황정리
5.4. 평가

6. 휘센 마케팅 4P전략-Promotion
6.1 광고전략
6.2 PR전략
6.3 판매촉진전략
6.4 인적판매전략
6.5 프로모션 전략평가

7. 휘센 마케팅 4P전략- Place
7.1 점포형 소매상
-백화점
-대형마트
-전문할인점(카테고리 킬러)
-회원제 창고형 도소매점
-전속대리점
7.2 무점포 소매상
7.2.1 다이렉트 마케팅
- 텔레비전 홈쇼핑
- 인터넷 마케팅
7.3 평가
본문내용
촉진은 단순히 고객을 향한 일방향의 촉진이 아니라 고객과의 쌍방향적인 의사소통이라 할 수 있다. LG전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려 노력하고 있다.
국내 리듬체조의 인기스타인 ‘손연재’를 모델으로 효율적인 광고효과를 얻고 있으며, 또한 국내 유일 리듬체조 갈라쇼를 개최함으로써 대중들에게 생소하였던 리듬체조를 한 발짝 다가가는 계기와 더불어 LG전자의 제품을 홍보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에어컨 판매량을 좌지우지하는 2분기 시즌인 여름에는 LG전자 소비자를 대상으로 여름 휴가비를 지원해주는 프로그램도 파격적이였다. 마지막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인적판매 전략은 판매자와 소비자의 입장을 무너뜨리고 함께 어울려 에어컨을 사용하는 참여형 이벤트로서 소비자와 친밀한 관계를 쌓을 수 있는 전략이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 휘센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사례
  • 전략2) 현지화 전략3) 프리미엄 전략6. WHISEN의 STP 분석 - 171) 시장세분화2) 시장표적화3) 시장위치화7. WHISEN 4P 분석 18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성공/실패요인분석 291) 성공요인분석2) 실패요인분석9. 향후 마케팅 과제 301. 기업의 비전과 연혁1) 비전① 비전LG전자의 21세기 비전은 혁신적인 디지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REPORT-목 차-I.서론3~101.선정동기2.LG전자 기업소개(1)성장배경(2)비전3.휘센(WHISEN) 소개 (1)브랜드 소개 (2)휘센 History(3)드림에어 프로젝트 II.본론10~281.LGETA의 설립배경2.휘센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1)내부 환경 분석(2)외부 환경 분석3.휘센의 해외진출 사례(1)진출 국가현황 (2)진출 국가별 전략4.휘센의 마케팅 전략(1)SWOT분석 (2)STP전략(3)마케팅 믹스(4P분석)

  • [글로벌 경영 사례] LG 휘센 국제경영 사례
  • 글로벌 경영 사례세계로 부는 바람 휘센목차서론 LG전자 소개 (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3) 재무 상태본론1 휘센 소개 (1) LG전자의 에어컨 사업 (2) 휘센의 탄생 과정(3) 휘센의 등장본론2 해외 진출 사례 (1) 휘센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 및 현황(2) 휘센의 글로벌경영전략(3) 국가별 전략본론3 중국시장에서의 휘센의 마케팅 전략(1) 외내부환경 분석(2) 핵심전략(3) 5 Forces 이론(4) SWOT 분석(5) STP 전략(6) Marketing Mix ; 4P 본론4 글로벌경영의

  • [국제마케팅] 중국 시장에서 LG 휘센의 마케팅 전략
  • REPORTWHISEN의 마케팅전략 CONTENTSⅠ. LG 전자에 대하여1. LG 전자의 비전2. LG 전자의 경영 지표Ⅱ. WHISEN에 대하여1. 프롤로그2. 휘센의 탄생3. 휘센의 성공 전략Ⅲ. 중국 시장에서 휘센의 마케팅 전략1. 중국시장 진출 배경2. 초기 실패 요인3. SWOT 분석4. STP 분석5. 4P 분석6. 문제점과 해결방안 1. LG 전자의 비전LG전자의 21세기 비전은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로 세계 모든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진정한 글로벌 디지

  • 휘센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Report( 휘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목 차Ⅰ.기업소개1. 휘센은?2. 휘센의 의미와 브랜드 소개3. 휘센의 행보4. 휘센의 브랜드 전략5. 휘센의 경쟁사 분석Ⅱ. 휘센의 시장 별 전략1. 러시아2. 중동 및 아프리카3. 중국Ⅲ. 휘센의 성공 전략Ⅳ. 휘센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3. STP 분석Ⅴ. 휘센의 미래Ⅰ.기업소개1. 휘센은?LG전자의 휘센은 수 년째 세계판매 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