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환경분석 엘지전자 시장분석 엘지전자 경쟁사분석 엘지전자 자사분석 엘지전자 타겟분석 엘지전자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환경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매체전략
마케팅&광고목표
매체목표
세부계획
채널별 계획
스케줄링
총예산
타겟분석
환경분석
환경분석 타겟분석 매체전략 세부계획
시장분석
l산업용 에어컨 매출l
LG
53.5
기타
삼성
41.9
LG
삼성
기타
?
산업용에서는 압도적, 가정용은 박빙 상황
매출을 숨기고 있어 1위 파악이 힘듬
[출처 2012년 조달청]
[출처 2012년 GFK]
l가정용 에어컨 매출l
?
환경분석 타겟분석 매체전략 세부계획
경쟁사분석
전기료를 줄여주는 스마트 인버터
제트엔진의 방식을 이용한 효율적인 바람
실속형 시원한 바람
환경분석 타겟분석 매체전략 세부계획
자사분석
실속형 시원한 바람
전기료를 줄여주는 슈퍼 인버터
리얼 4D 냉방 방식을 통한 숲속 바람
환경분석 타겟분석 매체전략 세부계획
시장분석
에어컨 시장은 전쟁 중
서로 자신이 1위라고 우기는 상황
한국생산성본부 NCSI
7년 연속 1위 LG휘센
브랜드스타 BSTI 지표
1위 삼성 에어컨
환경분석 타겟분석 매체전략 세부계획
자사분석
“2013년 매출 10%를 올리겠다…
가정용 에어컨 시장 1위 유지”
LG 휘센 에어컨 매출 목표 인터뷰
환경분석 타겟분석 매체전략 세부계획
CASE STUDY
유사한 시장은 어디?
품질
기능
고효율, 저전력
디자인
스마트
에어컨 시장은 동등하거나 같은 기능을 각기 다르게 표현
제품 수준의
평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가정용 자동취사기 사업계획서
  • 가정용 자동 취반기 이채(iché)의 사업계획서목차Ⅰ. ‘연마’와 ‘이채’의 소개1. 삶의 여유와 행복을 꿈꾸는 회사‘연마’2. 가정용 자동 취반기 ‘이채’3. 밥솥의 전자화 ․ 자동화 / 밥솥시장의 성장Ⅱ. 3C를 중심으로 한 ‘이채’의 환경분석1. Customer : 기능형 밥솥에 대한 수요,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2. Competitor(1)경쟁사의 기능 및 가격 비교 / 불만요인 분석(주부모니터링) (2)대체제 - 즉석조리식품의 성장세, 밥솥시장과의 상관성 3. Company

  • [국제경영] 슈가버블의 글로벌 전략
  • 환경적인 측면을 기준으로 보았을 때 현재 세제시장에서 슈가버블의 위치.‣일반 합성세제군에 비해 웰빙적인 측면에서 우위‣향과 보습효과는 기존의 친환경세제들에 비해 우위2) 성공요인분석① 초기 고가전략후발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슈가버블의 그린케미칼은 고가전략으로 시장에 도전장을 내세웠다. 이는 다른 경쟁사 제품의 1.5-2배나 되는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큰 성공요인으로 손꼽힌다. 이러한 전략을 내세운 것은 저가제품은 그만큼 상

  • [서비스운영관리] CESCO(세스코)의 CESCO의 서비스운영 사례 분석
  • 경쟁사의 증가- 테러사태로 인한 화학제품에 대한 거부감 증가- 해충의 약품에 대한 내성 증가4. STP 전략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 시장은 소비자들의 집합니다. 그리고 개별 소비자는 다양한 욕구의 결집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시장을 분류하고 각 시장의 크기, 시장의 잠재력, 고객등을 철저히 분석해야 한다. 이렇게 시장을 분류하는 과정을 시장세분화라고 하고 시장을 특정 기준

  • [경영전략](주)코리아홈쇼핑 Jack Field(잭필드)사례분석
  • 전자상거래(B2C)의 급속한 성장과 시장주도가 예상된다. 더불어 아직 시작 단계에 있는 M-Commerce, T-Commerce의 본격적인 시장 형성이 예상된다,구 분20.032004전년비 증감율전문케이블TV홈쇼핑(5개홈쇼핑사)31980340006.3%일반케이블TV홈쇼핑(인포머셜사)43404340-위성TV홈쇼핑(전문, 일반홈쇼핑사)660110067.4%T-Commerce-30합계36980394706.7%주요 매체별 시장 전망 현황 (단위: 억원)6. 경쟁자 분석 품목의 다양성• 코리아홈쇼핑이

  • 브랜드마케팅,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one. 서 론1. 기업소개(1) 쿠쿠 (성광전자)의 목표(2) 쿠쿠 (성광전자)의 연혁(3) 쿠쿠 (성공전자)의 C.I 소개 2. 기업 선정 동기two. 본 론1. 환경분석- 국내 밥솥시장 동향- 국내 밥솥 산업의 성장2. 시장분석(1) 자사분석 (2) 고객분석3.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4. 마케팅 믹스 및 브랜드 분석 (4Ps)(1) 제품 - 품질- 서비스(2) 가격(3) 유통 (4) 촉진three. 결 론- 각자의 아이디어 전략적 시사점- 최종 결론서 론1.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