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닌텐도DS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주제선정
2.본론
시장분석
닌텐도의 전략
닌텐도DS VS PSP
닌텐도의 성공요인
3.결론
한계점과 시사점
4.Q&A
- 본문내용
-
주제선정이유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서 PSP등의 기존 경쟁자들에 비해 닌텐도사의 닌텐도DS는 소비자 지향적인 전략을 근간으로 기존의 코어 유저 중심이었던 게임기 시장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쉽게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게임기 시장에서“블루오션”을 창출하였다고 판단! 닌텐도 DS의 성공요인을 분석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