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자헛 VS 도미노피자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피자헛과 도미노피자 시장 및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비교 분석한
PPT자료입니다. 조사하실때 참고자료로 활용하세요..
- 목차
-
▣ These days of PIZZA Market
▣ S T P Strategy
▣ Communications
1) 피자헛
2) 도미노피자
▣ Conclusions
- 본문내용
-
1. 현재의 상황
(1) Market Analysis
Glocalization
피자시장-1조원 규모
브랜드들간 경쟁 치열
- 토종 브랜드의 시장 진입
배달시장 확대, 외식시장 확대
MARKET TREND
소비의 여성화-기능에서 감성중심으로
피자시장 주요 타겟- 20대 여성
여성 중심의 광고
감성 중심의 상품
PizzaHut vs. DominoPizza Why??
2. STP STRATEGY
(<SEGMENTAION>
① 학생- 가격 중시
- 참고문헌
-
◇김영한, 『감성트렌드』, 해냄, 2006.
◇박기철, 『박교수의 마케팅 특강』, 을유문화사, 2005.
◇심시보, <피자 창업 브랜드가 고민?>, 『매일경제』, (2006년 5월 22일자).
◇고은경,, 『파이낸셜뉴스』, (2006년 5월 17일자).
◇김영민, <성신제피자, SK텔레콤 VIP 멤버십 30% 할인 혜택>, 『뉴시스』, (2006년 3월 16일자).
◇윤상환, <할인카드 잘 고르면 돈 되네>, 『매일경제』, (2006년 2월 20일자).
◇고은경, <배달시장 주도권다툼 치열>, 『파이낸셜뉴스』, (2006년 3월 19일자).
◇고은경, <피자집 오픈 하려면…배달전문 20평가게에 2억정도 들어>, 『파이낸셜뉴스』, (2006년 5월 11일자).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www.mrpizza.co.kr).
◇스크린 속의 광고(ppl)에 관한 몇가지 오해 –박정현
http://www.brandcareer.com/
◇인터넷 마케팅 원칙/쥬디 스트라우스, 레이몬드 프로스트
◇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