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산업개요 및 특성
1. 외식산업의 개요
2. 외식산업의 특성

Ⅱ. 외식산업 현황
1. 외식시장 규모
2. 국내 외식산업의 라이프사이클상 위치
3.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전체 외식산업의 특징

Ⅲ. 성장성 전망

Ⅳ. 소비자 분석

Ⅴ. 피자시장 분석

Ⅵ. 자사 분석

Ⅶ. 경쟁자 분석

Ⅷ. 전략적 시사점

본문내용
2. 업계현황
1) 현재 상황 : 맛과 마케팅, 서비스 우위를 바탕으로 상위 3개 업체가 전체시장의 80%이상을 점유하여 왔으나 05년 이래 피자에땅, 파파죤스, 빨간모자 등 중소브랜드의 공격적인 점포 확대, 배달중심 시장전환 등의 구조 변화상황하에서 배달, 지방영업망 열세, 다이닝 점포의 성장정체, 신제품 부진을 보인 피자헛의 성장세와 수익성이 약화되고 있음
2) 전략 종목 : 상대적으로 많은 신제품 개발(로열크러스트, 치즈바이트 피자 등) -> 다양한 피자 메뉴 및 음료 메뉴 보유
3) 대상 연령 : 10/20학생, 30/40대 가족과 이벤트를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층을 타겟팅
4) 마케팅 과정 : 새로운 메뉴 이벤트 개발, 야후와 스폰서 작업 등의 다양한 이벤트 실시
-> ‘모이면 피자헛’슬로건 지속강조
원넘버 인지도 국내 최고 <1588-5588>
타 업체에 비해 다수의 TV광고
5) 향후 방안 : 다양한 프리미엄 재료 활용한 독특한 메뉴개발과 퀼리티 향상에 중점
플러스 매장 대상으로 프레쉬고메이 피자 출시 및 샐러드바 업그레이드
셀러드 프로모션과 반값 페스티벌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 제공
피자헛플러스에 대한 점진적인 리노베이션 및 서비스강화, 메뉴 다양화, 배달시장공략

Ⅵ. 자사 분석
1. 도미노 피자 소개

1) 도미노 피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도미노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 도미노피자 향후전략 제언
  •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향후전략 제언@목차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2. 도미노피자 한국시장 진출배경3. 경쟁상황분석(1) 미스터피자(2) 피자헛4. 도미피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서비스마케팅(2) 사회공헌활동 (CSR마케팅)(3) 캠페인 마케팅(4) 이미지마케팅(5) MZ세대 타겟마케팅6. 도미노피자 향후전략 제언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1990년 국내최

  • 도미노피자 해외진출(이탈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도미노피자 경영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도미노피자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보고서I. 도미노피자 기업소개① 도미노피자 개요- 도미노피자(Dominos Pizza)는 현재 전 세계 67개국, 9,000여 개 이상의 점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이다. 배달피자의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 도미노 피자는 국내 최초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로서 1호점인 오금점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피자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후, 2012년 까지 대한민국 전국 362개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가장 맛있

  • 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
  •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INDEX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SWOT분석2. 도미노피자 기업환경분석(1) SNS활용 마케팅(2) 코즈마케팅 전략(3) 스포츠마케팅 전략3. 도미노피자 서비스전략 실패사례 (30분배달 보증제폐지)4.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4P전략 제안)(1) Product전략 제안(2) Price전략 제안(3) Place전략 제안(4) Promotion전략 제안5. 결론 및 도미노의 향후과제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도미노피자는 1960년 창업자

  •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INDEX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2. 피자 프랜차이즈 시장상황분석3. 도미노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소셜마케팅(2) 이벤트마케팅(3) 타임마케팅(4) 광고마케팅(5) 스포츠마케팅(6) 제휴전략5. 결론 및 느낀점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도미노피자는 현재 전 세계에 프랜차이즈 매장을 두고 있는 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이다. 배달피자의 개념이

  •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전략분석 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VS피자헛과 비교분석)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분석- 피자헛과의 비교분석“미스터피자 - 1등의 숨은 비밀은 무엇인가 ”Ⅰ.미스터피자의 연혁미스터피자는 1990년 주) 한국미스터피자설립. 이대점의 오픈으로 시작으로 하여, 뒤늦게 피자업계에 뛰어든 피자브랜드이다. 당시, 우리나라 피자업계는 외국계 기업인 피자헛이 이태원에 첫 매장을 오픈하면서 시작되었고, 미스터피자가 이대점을 오픈한 1990년도는 외국계 기업에 의해 피자 시장이 커지고 있던 상황이었다. 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