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GM(General Motors)의 경영전략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GM의 경영전략과 기업분석에 대해서 조사한 자료입니다.
조사하실때 참고자료로 활용하세요..
- 목차
-
○ 회사소개
- CEO, 경영이념, 회사규모, 주요연혁, 활동사항, 핵심역량, 대표브랜드
○ 환경분석
- SWOT분석, STP분석,4P전략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유럽/국내/일본), 시장점유율
○ 지엠의 전략-인수 합병 전략
- 아시아 시장 진출 전략, 유럽 시장 진출 전략
○ 취업전략-지엠대우
- 본문내용
-
1. 회사 소개
CEO
Rick Wagoner
크고 빠르게(Big and Fast)’
규모 있는 회사답게 기술 개발에 `크게` 투자
급격히 변하는 소비자 욕구에 `빠르게` 대처
변혁방안 신기술 개발_대체 에너지 차
디자인 혁신_세련되게
경영 이념
세계 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
- 각국언어로 자동 번역되는 E-Mail시스템
- 정기적인 원격회담
고객의 기대에 부응
- 고객의 필요와 요구에 맞춰 제품을 생산
(다양한 차종)
GM의 회사규모
설립년도 _1908년
종업원 수 _전 세계 32만7천여명
미국시장 점유율 _28.4% (2003년기준)
- 참고문헌
-
http://www.gm.com/
http://www.gmautoworld.co.kr/
http://www.gmdaewoo.co.kr/
http://cafe.daum.net/breakjob/
www.naver.com
www.empas.com
네이버 지식인
자동차공업협회
한겨레신문
자료평가
- 완전 내용좋아요!!!완전추천해드림
- kya9***
(2014.03.09 17:55: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