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GM(General Motors)의 중국 시장 유통 전략 및 내수시장 마케팅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GM
2.GM의 역사
3.중국 자동차산업 현황 및 전망
4.중국의 문화적 정치적 상황
5.GM의 내수시장 경영 전략 및 분석
6.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창립 : 1908년
창립자 : 윌리엄 듀란트
본사 : 미국 미시간 디트로이트
사업내용 : 자동차
2009년 전세계 자동차 판매량의
20%를 판매
1930년 이후 ‘포드,GM,크라이슬러’ 빅3 체제 형성
2차 대전 중 차량생산을 중단하고 군용트럭과 무기를 생산
이후, 50-60년 자동차산업이 황금기를 맞게되면서 다양한 차량을 생산함
1953년 획기적인 스포츠카 ‘시보레 코베트’를 출시
1980년 일본 소형차에 대응하기 위하여 새턴 프로젝트를 실시
1990년대 소형차 새턴과 고성능 엔진의 캐딜락으로 인기를 얻음
1999년 SAAB를 자회사로 만듬(2009년 스웨덴 회사에 매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