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농심 신라면 독일 광고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농심 신라면 독일 점령기
2.독일?
3.독일민족의 국민성
4.독일 식(食) 문화
5.독일에는
6.독일 식품시장의 소비 트렌드
7.Concept
8.제품 현지화 전략 성공사례 - 맥도날드
9.광고시안
10.Promotion
- 본문내용
-
1986년 런칭 이후 부동의 국내 1위
.
.
.
독일민족의 국민성
1. 질서지향적
2. 검소하면서도 합리주의적
3. 근면하다. But 노동시간과 휴식시간을 명확히 구분
4. 꼼꼼하고 이치를 밝히는 기질 有 & 깔끔한 것 선호
5. 철저하게 규정을 준수
6. 음악을 사랑하는 민족
7. 독일의 체계적, 완벽한 시스템에 자부심
8. 대체로 보수적임
독일 식(食) 문화
독일인의 주식
: 빵, 감자, 소세지, 그리고 맥주
즐기는 음식
: 따뜻한 감자 스프, 야채 스프 등
면 종류의 음식은 소수
라면은 그들에게 생소한 음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